티스토리 뷰

 

 

"챗GPT-4 무료 사용가능한 인공지능 AI 뤼튼 모바일앱, 카톡도 가능"

 

챗GPT-4는 OpenAI에서 개발한 최신 AI 모델입니다.

챗GPT-4는 방대한 양의 텍스트 데이터를 학습하여, 사람과 유사한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챗GPT-4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챗GPT-4는 고객 서비스, 마케팅, 교육 등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챗GPT-4 무료 사용가능한 인공지능 AI 뤼튼 모바일앱, 카톡도 가능
챗GPT-4 무료 사용가능한 인공지능 AI 뤼튼 모바일앱, 카톡도 가능

 

오픈 AI(Open AI)의 챗GPT-4는 유료로 구독요금제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뤼튼은 챗GPT-4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AI 서비스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뤼튼은 한글 기반이고, 모바일 앱과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뤼튼의 장점

한글 기반 : 오픈AI(Open AI)의 챗GPT-4는 영어 기반이지만, 뤼튼은 한글 기반이기 때문에 한글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 뤼튼은 기존의 챗GPT-4와는 다른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챗GPT-4 무료 사용 : 뤼튼은 챗GPT-4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정보 : 챗GPT-4는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지 않지만, 뤼튼은 실시간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툴 모드 : 뤼튼은 챗GPT-4를 사용하기 위한 다양한 툴 모드를 제공합니다.

 

뤼튼은 챗GPT-4를 무료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뤼튼의 사용 방법

뤼튼을 사용하려면 먼저 뤼튼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뤼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뤼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rtn.ai/

 

wrtn

챗gpt보다 나은 한국형 gpt-4 이미지 생성 무제한 무료 Gen AI 챗봇 - 나만의 AI를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rtn.ai

 

 

 

뤼튼을 사용하려면, 먼저 질문(프롬프트)을 입력해야 합니다. 질문을 입력하면, 뤼튼이 답변을 생성합니다. 답변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답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 입력 한 후 우측의 지능모드(GPT-4), 속도모드(GPT-3.5)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뤼튼은 한글과 영어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뤼튼은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뤼튼을 사용하면,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챗GPT-4 무료 사용가능한 인공지능 AI 뤼튼 모바일앱, 카톡도 가능"

 

반응형

 

 

뤼튼 모바일 앱

뤼튼은 아이폰 iOS와 안드로이드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챗GPT-4'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기기별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rtn.ai/mobile

 

wrtn

챗gpt보다 나은 한국형 gpt-4 이미지 생성 무제한 무료 Gen AI 챗봇 - 나만의 AI를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rtn.ai

 

 

모바일 앱에서 뤼튼 GPT-4 사용하기

모바일앱에서 채팅창 하단에 속도모드(GPT-3.5), 지능모드(GPT-4)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능모드를 선택하면 좀 더 똑똑한(?) 답변을 받을 수 있지만, 속도가 조금 느려지는 불편을 감수해야 합니다.

 

카카오톡에서 뤼튼 GPT-4 사용하기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채널추가만으로 뤼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채널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https://pf.kakao.com/_xeCwixj

 

뤼튼

ChatGPT, 클로바를 카톡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뤼튼의 챗봇은 더 자연스러운 한국어를 구사해요

pf.kakao.com

 

대화(프롬프트) 앞에 느낌표(!)를 붙여 대화를 시작하면 실시간 정보가 반영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 그려줘'로 대화를 하면 AI 이미지 생성 결과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뤼튼의 활용 사례

뤼튼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뤼튼은 고객 서비스, 마케팅, 교육 등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 뤼튼은 고객 서비스에서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뤼튼은 고객의 질문을 이해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 뤼튼은 마케팅에서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뤼튼은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고객에게 적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교육 : 뤼튼은 교육에서 학생들에게 교육 자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뤼튼은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교육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뤼튼의 전망

뤼튼은 챗GPT-4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AI 서비스입니다. 뤼튼은 한글 기반이고, 모바일 앱과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뤼튼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뤼튼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 글]

챗GPT-4(챗지피티4) 무료 한글 사용법

 

챗GPT-4(챗지피티4) 무료 한글 사용법

"챗GPT-4(챗지피티4) 무료 한글 사용법" ChatGPT(챗GPT)는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로 GPT-3.5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GPT-4로 나뉩니다. 오픈AI에 회원가입 후 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무료 이용자

foxcg.com

자소서(자기소개서) 챗gpt AI로 작성하는 방법

 

자소서(자기소개서) 챗gpt AI로 작성하는 방법

"자소서(자기소개서) 챗gpt AI로 작성하는 방법" 자기소개서는 대학 입학이나 회사 취업등 다양한 상황에서 요구받는 대표적인 서식입니다. 자신의 포부와 경험, 자질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신

foxcg.com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챗 GPT 등 인공지능 AI 기술의 눈부신 발전으로 증시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나게 커지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이용한 투자정보 제공등 관련업계도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