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챗GPT-4(챗지피티4) 무료 한글 사용법"

 

ChatGPT(챗GPT)는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로 GPT-3.5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GPT-4로 나뉩니다. 오픈AI에 회원가입 후 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무료 이용자는 GPT-3.5를 이용할 수 있지만, 유료 구독서비스인 챗GPT 플러스(ChatGPT Plus)에 가입하면 GPT-4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GPT-4(챗지피티4) 무료 한글 사용법
챗GPT-4(챗지피티4) 무료 한글 사용법

 

무료로 챗GPT-4(챗지피티4)를 이용하는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챗GPT-4란?

오픈AI(OpenAI)가 개발한 GPT 시리즈의 4번째 모델로 2023년 3월에 출시되었습니다.

현재는 유료 구독서비스인 챗GPT 플러스(ChatGPT Plus)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s://youtu.be/--khbXchTeE

 

미국 변호사 시험에서 하위 10%의 성적을 낸 GPT-3.5와 달리 상위 10% 점수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언어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이미지를 인식하고 해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특징 GPT-3.5 GPT-4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단어량
(token)
3,000 단어 25,000 단어
미국 변호사 시험 성적 하위 10% (불합격) 상위 10% (합격)
기억력 8,000 단어 64,000 단어
외국어 이해력 70.1% 85.2%
이미지 처리 - 이미지 인식 가능

 

 

"챗GPT-4(챗지피티4) 무료 한글 사용법"

 

반응형

 

 

챗GPT-4 이용요금

챗GPT-4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구독 요금제 서비스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 월 20달러(약 2만 6,352 원)의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무료로 챗GPT-4 사용하는 방법

우리나라 회사인 '뤼튼'은 사용자에게 챗GPT-4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플러그인 없이 바로 한글 사용이 가능하며,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rtn.ai/

 

wrtn

챗gpt보다 나은 한국형 gpt-4 이미지 생성 무제한 무료 Gen AI 챗봇 - 나만의 AI를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rtn.ai

 

 

상단의 채팅메뉴를 이용하면 '챗GPT-4'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툴 메뉴로 이동하면 자기소개서, 독서감상문, 인스타 피드, 레포트, 유튜브 숏츠 대본 등 당양한 툴을 제공하고 있어서 초보자도 편리하게 챗GPT-4를 통해 문서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Q0HKGCUH1DA

 

특히 쇼핑몰 관리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뷰 답변'등 우리나라 한글에 특화된 언어모델로 학습한 '챗GPT-4'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자소서(자기소개서) 챗gpt AI로 작성하는 방법

 

자소서(자기소개서) 챗gpt AI로 작성하는 방법

"자소서(자기소개서) 챗gpt AI로 작성하는 방법" 자기소개서는 대학 입학이나 회사 취업등 다양한 상황에서 요구받는 대표적인 서식입니다. 자신의 포부와 경험, 자질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신

foxcg.com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챗 GPT 등 인공지능 AI 기술의 눈부신 발전으로 증시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나게 커지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이용한 투자정보 제공등 관련업계도

foxcg.com

구글 바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용법 - 한국어 정식지원

 

구글 바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용법 - 한국어 정식지원

"구글 바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용법 - 한국어 정식지원" 바드(Bard)는 구글이 챗GPT에 대항하기 위하여 출시한 대화형 인공지능 검색엔진 서비스입니다. 2023년 5월 10일, PaLM 2 언어 모델을 탑재하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