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챗 GPT 등 인공지능 AI 기술의 눈부신 발전으로 증시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나게 커지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이용한 투자정보 제공등 관련업계도 발 빠르게 AI를 적극 도입하고 있습니다.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구글 바드(Bard) 관련주 10가지 추천 

알파벳(GOOGL)

구글 바드(Google Bard)의 모회사로 바드에 관한 관심이 커질수록 주가에 즉각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엔비디아 NVIDIA(NVDA)

인공지능의 대량연산에 사용되는 핵심적인 부품인 그래픽 처리 장치(GPU) 제조업체입니다. 챗 GPT의 영향으로 이미 수백 배에 달하는 상한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AMD(AMD)

Advanced Micro Devices(AMD)는 컴퓨터, 노트북 및 데이터 센터용 반도체 칩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미국의 다국적 반도체 기업입니다. 인공지능 연산에 사용되는 중앙 처리 장치(CPU) 및 GPU 제조업체입니다. 

 

IBM(IBM)

IBM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술 회사입니다. IBM은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인공지능에 사용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바드(Bard) AI 관련주 추천"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MSFT)

마이크로소프느(Microsoft)는 다양한 컴퓨터 기기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 및 관리하는 다국적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인공지능 연산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바드의 경쟁 서비스인 챗 GPT(ChatGPT)의 최대 주주이기도 합니다.

 

아마존 Amazon(AMZN)

아마존(Amazon)은 전자상거래를 시작으로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로봇 공학 및 기타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다국적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워싱턴주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기업 중 하나입니다.

 

페이스북 Facebook(FB)

페이스북(Facebook)은 미국 캘리포니아 멘로 파크에 본사를 둔 소셜 미디어 회사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인공지능이 대량의 언어모델을 학습하는 중요한 기초가 되고 있습니다.

 

바이두(BIDU)

바이두(Baidu)는 세계에서 가장 큰 중국어 검색 엔진이자, 포털 사이트입니다. 중국 약 14억 인구의 영향으로 세계 상위급의 사이트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텐센트(0700.HK)

텐센트(Tencent, 腾讯)는 시총 1,000조 원을 넘나드는 중화권 IT 복합 대기업입니다.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회사이며, 최대 주주는 31.2%의 지분을 소유 중인 유럽 소비자 인터넷 기업인 남아공 네스퍼스의 자회사 Prosus입니다. 2020년대 기준 전 세계 시가총액 10위권, 중국 시가총액 1위로 한화 약 1,100조 원까지 달성했던 엄청난 규모의 대기업이며, 2023년에는 약 600조 원대를 유지 중입니다.

 

 

AI 기술이 고도화되고 정밀화 됨에 따라 투자자들은 AI 시스템에 의존해 투자 결정을 내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AI가 투자자에게 이익을 주고 의도치 않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도록 증시에서 AI 활용이 신중하게 규제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오늘은 구글 바드에 대해 주목해야 할 관련 주식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에임메드 솜즈(Somzz) 불면증 디지털치료기기 허가 관련주는?

 

에임메드 솜즈(Somzz) 불면증 디지털치료기기 허가 관련주는?

"에임메드 솜즈(Somzz) 불면증 디지털치료기기 허가 관련주는?" 식약처는 15일 에임메드가 개발한 인지치료 소프트웨어 ‘솜즈(Somzz)’를 ‘디지털 치료기기’로 허가했습니다. 솜즈(Somzz)는 불면

foxcg.com

퇴직금, 퇴직연금 DB형/DC형 중도인출(중간정산) 방법과 조건 정리

 

퇴직금, 퇴직연금 DB형/DC형 중도인출(중간정산) 방법과 조건 정리

"퇴직금, 퇴직연금 DB형/DC형 중도인출(중간정산) 방법과 조건 정리" 살다 보면 여러 가지 이유로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고는 합니다. 일반 직장의 경우는 퇴직금을 운용하기 때문에 근로자가

foxcg.com

다이소 오픈시간, 영업시간 추석/설날 연휴기간 오픈은?

 

다이소 오픈시간, 영업시간 추석/설날 연휴기간 오픈은?

"다이소 오픈 시간, 영업시간 추석/설날 연휴기간 오픈은?" 다이소는 대표적인 생활용품 판매점으로 일본의 100엔샵 브랜드를 가져와서 (주)아성다이소 에서 운영중인 우리나라 기업입니다. 일본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