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 애니메이션 심청전? 줄리아 류 - 심청전 Dive 원곡"

 

디즈니 스타일의 심청전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심청전은 우리나라의 고전소설이자 판소리계 소설로, 맹인인 아버지 심 봉사의 눈을 띄우기 위해 공양미 삼백석에 몸을 팔아 인당수에 몸을 던지는 효녀 심청의 이야기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심청전? 줄리아 류 - 심청전 Dive 원곡
디즈니 애니메이션 심청전? 줄리아 류 - 심청전 Dive 원곡

 

하버드생 줄리아 류(Julia Riew)가 탄생시킨 우리나라의 토종 캐릭터 심청

하버드 대학에 다니는 한국계 미국인 '줄리아 류(Julia Riew)'는 많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중에 우리나라 캐릭터가 주인공인 작품이 없는 것이 안타까워서 '심청전'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뮤지컬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창작 뮤지컬 ‘심청: 전래동화(Shimcheong: A Folktale)’의 넘버곡 ‘다이브(Dive)’는 인당수에 심청이 몸을 던지는 클라이맥스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틱톡 조회수가 100만을 넘기고, 댓글이 6천개가 넘게 달리면서 공유되어 인기를 끌자 LG에서 '줄리아 류(Julia Riew)'와 LG gram 360 의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다이브(Dive)’의 디즈니풍의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심청전? 줄리아 류 - 심청전 Dive 원곡"

 

반응형

 

 

 

 

 

1분 남짓의 짧은 영상이지만, 우리나라의 문화를 알리는데 충분한 영상인 것 같습니다.

이 영상은 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콥 스튜디오(Cobb Studio)'가 제작을 맡았습니다.

 

줄리아 류(Julia Riew)의 틱톡 원본 영상

줄리아 류(Julia Riew)의 틱톡 원본영상

줄리아 류(Julia Riew)의 틱톡 원본 영상의 경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tiktok.com/@juliariew/video/7096911229796633899?is_from_webapp=1&sender_device=pc&web_id=7150845387972478466 

 

Join TikTok and see what I've been up to!

Dive without the voiceover intro +captions +lyric change! 🌊 Life has been like a dream come true ever since I posted my first video 4 months ago…thank you all so much for your support! Can’t wait for whatever’s ahead 💕🥰🇰🇷🇺🇸

www.tiktok.com

 

영상에 소개된 LG gram 360 모델은 아래의 링크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LG 2022 그램 360 16

 

이 영상을 통해 디즈니에서 정말 '심청전'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관련 글]

틱톡 저장 방법 영상 다운로드하기 워터마크 없이

 

틱톡 저장 방법 영상 다운로드하기 워터마크 없이

"틱톡 저장 방법 영상 다운로드하기 워터마크 없이" 세계적으로 유튜브를 이기고 인기를 끌고 있는 '틱톡'은 10대, 20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틱톡 영상을 무료로 다운로

foxcg.com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인스타그램(Instagram)은 페이스북이 사명을 바꾼 '메타'에서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입니다.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웹에서는 제한적이 기능

foxcg.co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는 2005년 12월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