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풍 힌남노 실시간 경로 확인 가능 사이트 추천"

 

제11호 태풍 힌남노(HINNAMNOR)는 라오스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국립보호구역의 이름입니다. 9월 6일 오전에 우리나라에 상륙할 전망인데, 태풍의 실시간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태풍 힌남노 실시간 경로 확인 가능 사이트 추천
태풍 힌남노 실시간 경로 확인 가능 사이트 추천

중심기압과 최대풍속은 950hPa과 43㎧로 전망되고 있는 초강력 태풍 힌남노는 6일 오전 9시에 부산 쪽으로 상륙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피해가 적ㅂ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실시간으로 태풍의 이동경로를 확인하고 철저하게 대비를 해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태풍 힌남노 실시간 경로 확인 zoo.earth

10 분마다 업데이트되는 라이브 이미지로 위성사진, 바람, 온도, 기압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zoom.earth 실시간 화면
zoom.earth 실시간 화면

 

https://zoom.earth/storms/hinnamnor-2022/

 

Typhoon Hinnamnor LIVE Tracker and Forecast | Zoom Earth

LIVE updates, satellite images and tracking maps of Typhoon Hinnamnor 2022. Current wind speed 205km/h. Max 255km/h.

zoom.earth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반영은 약 25분 정도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상 이동경로와 함께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태풍 힌남노 실시간 경로 확인 가능 사이트 추천"

 

반응형

 

 

태풍 힌남노 실시간 경로 확인 기상청 홈페이지

기상청 홈페이지는 실시간으로 태풍 힌남노의 위치와 예상 경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픽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간결하게 꼭 필요한 정보만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상청 태풍정보 실시간 화면
기상청 태풍정보 실시간 화면

원하는 경로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면 중심위치의 좌표와 최대풍속, 강풍반경, 폭풍 반경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언론사에서 이 정보를 기준으로 보도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좀 더 빠르게 실시간 정보를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www.weather.go.kr/w/typhoon/ko/weather/typhoon_02.jsp

 

상세정보 > 태풍정보 > 태풍 > 날씨 >기상청

 

www.weather.go.kr

 

태풍의 실시간 경로에 관심을 가지고 철저하게 대비를 해서 부디 인명피해, 재산피해 없이 이 태풍을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수도권은 직접적인 타격은 없을 전망이지만, 많은 양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수도권도 대비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관련 글]

태풍 힌남노 학교 등교, 회사 출근은 어떻게 되나?

 

태풍 힌남노 학교 등교, 회사 출근은 어떻게 되나?

"태풍 힌남노 학교 등교, 회사 출근은 어떻게 되나?" 9월 5일 초강력 태풍 '힌남노'가 우리나라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에 따라 각 학교의 등교 여부와 회사의 출근여부에 관

foxcg.com

태풍 및 강풍 주의보 창문 파손 방지 테이프 붙이는 방법

 

태풍 및 강풍 주의보 창문 파손 방지 테이프 붙이는 방법

"태풍 및 강풍 주의보 창문 파손 방지 테이프 붙이는 방법" 초강력 태풍 '힌남노' 한반도 방향으로 진입 중이라는 뉴스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건물이 붕괴하고 사람이 날아갈 정도의 강력한 위력

foxcg.com

분단위 날씨예보 정확한 날씨 앱 추천 아큐웨더

 

분단위 날씨예보 정확한 날씨 앱 추천 아큐웨더

"분단위 날씨예보 정확한 날씨 앱 추천 아큐웨더"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장마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날씨 앱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아큐웨더(AccuWeather) 앱인데요. 무려 분단위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