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벨 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그림을 그려주는 인공지능 서비스인 노벨 Ai(Novel Ai)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텍스트로 입력한 특징에 따라 이미지를 그려주기도 하고, 사진이나 간단한 스케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 수준으로 그려주기도 합니다.

인공지능의 발전을 눈으로 실감할 수 있는 서비스 노벨 Ai(Novel Ai)를 알아보겠습니다.

 

노벨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노벨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노벨 Ai(Novel Ai)는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s://novelai.net

 

NovelAI - The GPT-powered AI Storyteller

With a glazed stare, you watch and ponder what you see in the orb: random images from all around the world. You gaze into the globe and contemplate what these images mean to you. A forest, an ocean, a desert, a mountain range... you spend countless hours s

novelai.net

 

노벨 Ai(Novel Ai)의 기능은 그림뿐 아니라 스토리텔링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몇몇 설정만 지정하면 판타지 소설을 써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 밥줄이 흔들릴 것 같습니다.

 

 

노벨 Ai(Novel Ai)는 무료가 아닌 구독 서비스

노벨 Ai(Novel Ai)는 스토리텔링 기능 일부만 무료이고, 그림 그리는 기능 등 대부분의 기능은 구독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요금제에 따라 구독을 하게 되면 'Anlas'라는 토큰을 제공받는데, 1,000 Anlas를 매달 제공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벨Ai(Novel Ai) Gift Key를 입력하면 무료 사용이 가능하지만, Gift Key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최소 매월 $10 이상의 구독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노벨 Ai(Novel Ai) 사용 방법

회원가입은 우측의 Login 버튼을 이용하여 계정 생성이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두번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두 번 입력하면 계정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메일주소로 인증 메일이 오고, 메일의 링크를 클릭하면 인증이 됩니다.

 

 

"노벨 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반응형

 

 

이제, 로그인을 하고, 'Image Generation'을 선택하면 그림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카드나 페이팔로 구독료 결제가 가능합니다.

 

노벨 Ai(Novel Ai)로 그린 그림들

마치 어린이가 그린것 같은 위의 단순한 이미지를 입력하면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것 같은 엄청난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일본에서 노벨Ai(Novel Ai)가 인기를 끌고 있어서 애니메이션 풍의 이미지 결과물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 이미지를 입력하면

 

위와 같이 고해상도의 캐릭터 일러스트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나 일러스트 이미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매달 지불하는 구독료가 조금 부담스러울 수는 있겠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마다 제공된 토큰이 소진되므로 계정 공유도 의미가 없습니다.

 

 

[관련 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는 2005년 12월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천

foxcg.com

유튜브 핸들 출시 채널을 알리는 새로운 방법

 

유튜브 핸들 출시 채널을 알리는 새로운 방법

"유튜브 핸들 출시 채널을 알리는 새로운 방법" 유튜브는 '핸들'이라는 새로운 채널 홍보를 위한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현재 구독자가 많은 순으로 우선적으로 출시가 되고 있으며, 유튜브 채

foxcg.com

인공지능을 통한 한글 폰트(Font) 검색 사이트 - 이미지로 글꼴 찾기

 

인공지능을 통한 한글 폰트(Font) 검색 사이트 - 이미지로 글꼴 찾기

"인공지능을 통한 한글 폰트(Font) 검색 사이트 - 이미지로 글꼴 찾기" 편집디자인 작업을 할 때 제일먼저 닥치는 문제중 하나가 기존 디자인을 사용해야 할 경우에 사용된 폰트(Font)를 찾아야 하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