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는 2005년 12월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천문학적인 시스템 구축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초기에는 광고에 의존하여 서비스를 운영했지만 점점 광고가 늘어남에 따라 시청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구독 방식의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2016년 12월 6일에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광고의 종류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는 크게 아래의 4가지 광고 방식으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의 종류
유튜브 광고의 종류

1.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

유튜브 영상이 재생되기 전후 또는 영상 중간에 송출되는 동영상 광고로, 5초 동안 광고가 재생된 뒤 건너 뛰기 버튼이 활성화되어 더 이상 광고 시청을 하지 않고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2. 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

광고 영상을 건너뛸 수 없이 끝까지 광고영상을 시청해야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지역에 따라 15초 또는 20초의 길이의 광고입니다.

 

3. 범퍼 광고

유튜브 영상의 전후 또는 중간 부분에 송출되는 광고로, 건너뛰기가 불가능한 6초 이하의 광고입니다.

 

4. 오버레이 광고

PC에서만 사용되는 광고로 동영상 하단의 20% 부분에 영상위에 겹쳐서 보이는 배너 형식의 광고입니다. 시청자가 필요에 따라 광고를 끄는 것이 가능합니다.

 

5. 디스커버리 광고

유튜브 검색 결과나 관련 동영상, 홈 피드에 노출되는 광고로, 일종의 유튜브 내 검색 광고입니다. 사용자의 구독이나 취향에 관계없이 동영상을 추천하는 광고로 동영상 목록 상단에 노출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들이 동영상을 시청할 때 불편을 초래하기 때문에 '유튜브 프리미엄'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필요 없는 광고를 보지 않고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통신사 등에서는 무료체험 프로모션 등을 제공하고 있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의 구독료는 부가세 포함 매월 10,450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구     분 컴퓨터 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iOS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부가세 포함)
10,450원 10,450원 14,000원

최근 환율이 치솟고 있기 때문에 이 요금마저 인상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60% 이상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유튜브는 구글 계정과 연결되어 있어서 사용하지 않는 계정을 이용할 경우 그동안 구독한 정보나, 즐겨찾기 및 목록을 이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 계정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여 유튜브 프리미엄을 공유하면 대부분 그룹원 생성을 위해 기다려야 하거나,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이용해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겜스고는 이런 불편이 없이 결제 후 실시간으로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2.81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와 할인 코드를 이용하면 추가 5% 할인도 적용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gamsgo.com/#/?promote=fbyc6f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1. 사용하는 유튜브 계정으로 겜스고 사이트 로그인

겜스고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하기
겜스고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하기

겜스고 사이트는 별도의 가입 없이 인증코드 방식으로 바로 로그인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 수십만의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로 안정적이고, 24시간 채팅 상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여 위와 같이 유튜브 프리미엄 바로 구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겜스고 사이트 링크를 이용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2.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기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기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기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기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기

위와 같이 결제 전에 프로모션 코드 'FOXCG'를 입력합니다. 6개월 기준 $16.88 -> $16.04 로 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

 

3. 비용 결제하기

요즘 환율이 1,500원 가까이 치솟고 있어서 원화로 6개월 기준 23,509원 정도 결제되지만, 한 달 기준 3,918원 꼴로 60% 이상 저렴한 것은 사실입니다. 환율이 안정된다면 훨씬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제는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4. 유튜브 프리미엄 적용하기

겜스고 유튜브 프리미엄 적용하기
겜스고 유튜브 프리미엄 적용하기

결제 후에 겜스고 홈페이지 상단의 '구독' 메뉴로 이동하면 구독중인 상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유튜브 계정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메일로 초대 메일이 전달됩니다.

 

겜스고 유튜브 프리미엄 초대메일
겜스고 유튜브 프리미엄 초대메일

메일함을 확인하면 위와 같이 겜스고에서 발송한 유튜브 프리미엄 초대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초대 수락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그룹 가입하기

이제 유튜브에 로그인하면 프리미엄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화면
유튜브 프리미엄 화면

물론 PC뿐 아니라 모바일, TV에서도 동일한 계정이라면 광고 없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겜스고 유튜브 프리미엄의 장점

VPN을 이용한 해외 계정으로 가입한 경우에는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계정이 막히거나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는 불안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새로운 구글 계정을 이용해야 하는데, 구독 정보나 즐겨찾기 등의 정보가 없어서 불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겜스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장점

- 나의 유튜브 계정을 그대로 사용하여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이 가능

- 실시간으로 초대 링크를 이용해서 서비스 이용

- VPN 우회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가입 가능

- 개인 구독, 즐겨찾기 및 목록 모두 유지

-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

- 24시간 채팅 상담으로 문제 해결 가능

 

 

https://www.gamsgo.com/#/?promote=fbyc6f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겜스고 할인 프로모션 코드 : FOXCG

 

 

겜스고는 유튜브 프리미엄 외에도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으니 위의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여 추가 할인을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커미션을 제공받습니다.'

 

[관련 글]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가족 계정 추가 오류 해결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가족 계정 추가 오류 해결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가족 계정 추가 오류 해결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아르헨티나 페소 ARS 119(약 1,170원) 가격으로 결제를 했다가 '가족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여 ARS 179(약 1,760

foxcg.com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VPN 결제 방법 및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VPN 결제 방법 및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아르헨티나 VPN 결제 방법 및 가격" 나날이 유튜브의 광고가 많아져서 정상적인 이용이 불편하게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기 위해

foxcg.com

무료 VPN 서비스 추천 터널베어(TunnelBear) 설치 및 사용법

 

무료 VPN 서비스 추천 터널베어(TunnelBear) 설치 및 사용법

"무료 VPN 서비스 추천 터널베어(TunnelBear) 설치 및 사용법" VPN(Virtual Private Network)은 가상 사설망을 말합니다. 인터넷 검열을 피하거나 지역제한이 있는 국가의 자유로운 인터넷 사용을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