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줄거리 결말은?"

 

JTBC의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웹툰으로도 제작되어 연재되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11월 27일에 방영된 6회 기준 14.9%에 달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에 순위를 올리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줄거리 결말은?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줄거리 결말은?


11월 23일 현재 19화 까지 미리 보기 할 수 있으며, 무료로 볼 수 있는 횟수는 9화까지 볼 수 있습니다.

 

원작과는 다른 설정

원작과 순양그룹의 이름이나 등장인물의 이름은 동일하게 웹툰에도 등장을 하지만, YS, DJ 등 실명으로 등장하던 실존 인물의 인명이나 회사명 등이 비슷한 가상의 이름으로 바뀌어서 감상에 약간의 불편이 있습니다. 각색은 JP, 작화는 김병관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진양철 회장의 부인인 이필옥 여사가 주인공인 진도준을 살갑게 대하는 것으로 나타나지만, 웹툰에서는 진양철 회장의 부인은 등장하지 않고, 진양철 회장이 셋째 아들 진윤기는 못마땅해 하지만 막내 손자 진도준을 살갑게 대하는 것으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https://youtu.be/mXnjmxpeQAk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줄거리 결말은?"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줄거리 및 결말

원작의 클리셰를 따라 머슴처럼 살다 버려진 순양 그룹의 실장, 윤현우가 순양 그룹의 재벌가 진 회장의 손주 진도준으로 깨어나 순양 그룹을 삼키는 통쾌한 복수를 하는 것으로 그려집니다. 아직 웹툰은 연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주일에 목요일 한 번 연재되고 있어서 완결까지는 드라마보다 늦춰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원작 웹소설은 미래 지식을 통한 투자로 거금을 벌어들이면서 차례차례 경쟁자들을 쓰러뜨리고 결국에는 전생의 자신을 머슴 취급한 순양 오너일가를 전부 배제하고 순양의 경영권을 손에 넣어 끝내는 순양 그룹 제2대 회장 자리에 오르고, 전생의 윤현우가 권총을 맞고 죽음을 맞이했던 장소인 몰도바의 호숫가로 혼자 가서 소주를 부으며 윤현우의 장례를 치르는 것으로 끝나게 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 진행사항

원작 웹소설

2017년 02월 20일 ~ 2018년 01월 11일 (완결)

 

네이버 웹툰

2022년 09월 28일 ~ 매주 목요일에 연재 중

 

JTBC 드라마

2022년 11월 18일 ~ 2022년 12월 25일 (예정)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바로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은 아래의 링크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800770 

 

재벌집 막내아들

[화제의 드라마 원작 웹툰!] 13년 동안의 수고를 배신으로 돌려받다니! 머슴처럼 살다 버려진 순양그룹의 실장, 윤현우. 모든 게 끝났다 싶었을 즘, 순양그룹 진 회장의 손주 진도준으로 깨어난다

comic.naver.com

 

드라마를 보고 각색하는 것이 아닌, 원작 웹소설을 기반으로 각색이 되어 웹툰이 연제되고 있기 때문에 드라마와는 다른 보는 재미가 쏠쏠한 웹툰입니다. 드라마와 비교하면서 감상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인물관계도 정보 몇 부작?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인물관계도 정보 몇 부작?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인물관계도 정보 몇 부작?" '재벌집 막내아들'은 JTBC 금토일 드라마로 금, 토, 일요일 오후 10:30부터 방영됩니다. 1회부터 시청률 6%를 달성하였으며, 3회 만에 전국 및 수

foxcg.com

넷플릭스 코드 - 시크릿 카테고리 코드로 장르 검색하기

 

넷플릭스 코드 - 시크릿 카테고리 코드로 장르 검색하기

"넷플릭스 코드 - 시크릿 카테고리 코드로 장르 검색하기" 넷플릭스에는 DVD 대여 사업을 할 때부터 영화를 구분하기 위한 카테고리 코드를 부여하여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분류해 왔습니다. 이제

foxcg.com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2,700원 꼴로 즐기기" 디즈니 플러스는 2021년 11월 12일 디즈니 플러스 데이이자 미국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우리나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미키 마우스를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