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 클래식 찬양 음악회"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은 1년 동안의 수확물과 추수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는 기독교의 최대 기념일입니다. 11월 4번째 목요일이 '추수감사절'입니다. 대부분의 교회는 매년 11월 셋째 주일을 정하여 추수감사절 교회 절기로 지키고 있습니다.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 클래식 찬양 음악회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 클래식 찬양 음악회

우리나라의 추석 명절을 외국에서는 '한국식 추수감사절(Korean thanksgiving day)'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연세중앙교회는 우리나라의 추석명절을 추수에 대한 감사를 드리는 '추수감사절'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이 '추수감사절'을 기념하여 성회와 각종 횅사들이 진행되는데, 올해는 유명한 성악가들을 초청하여 '클래식 찬양 음악회'를 오는 9월 4일(주일) 오후 3시에 열게 됩니다.

 

연세중앙교회 클래식 찬양 음악회

클래식 찬양 음악회 지휘자 윤승업

클래식 찬양 음악회 지휘자 윤승업
클래식 찬양 음악회 지휘자 윤승업

학력
프란츠리스트바이마르국립음악대학 대학원 지휘과 박사

경력
국립경찰교향악단 단장 겸 상임지휘자
전 공주시충남교향악단 상임지휘자
연세중앙교회 상임지휘자

 

세계적인 거장 쿠르트 마주어로부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지휘자”라는 호평을 받은 지휘자로 독일 뉘른베르크필하모니, 예나필하모니, 스페인 마드리드 왕립극장 오케스트라, KBS교향악단, 대구시향, 부천시향, 부산시향, 수원시향 등에서 객원 지휘를 한 바 있습니다.

 

소프라노 서활란

소프라노 서활란
소프라노 서활란

학력

숙명여대 성악과
이탈리아 로마 산타체칠리아 국립음악원
a.i.d.m.아카데미아
스위스 제네바 국립음악원

 

경력

현 숙명여대 강사
명지대학교,세종대학교,성신여대 강사 역임
현 '오페라 영' 예술감독

 

숙명여대를 졸업한 후 이탈리아 로마 산타체칠리아 음악원과 스위스 제네바 음악을 수석으로 졸업하였다. 유럽의 전통 있는 콩쿠르인 58회 제네바콩쿠르에서 1위 없는 2위 수상경력 등 실력 있는 성악가입니다.

 

메조소프라노 추희명

메조소프라노 추희명
메조소프라노 추희명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 학사)
미국 줄리어드 음대 (성악과 / 석사)
뉴욕 스토니브룩 대학교 (성악과 / 수료)

 

경력

총신대학교 출강
명지대학교 성악과 겸임교수
안양대학교 성악과 교수

 

링컨센터, 앨리스 튤리홀 등 미국을 중심으로 수십 회의 공연에 출연하고, 귀국 후 세종문화회관 공개 오디션에서 카르멘에 발탁되어 ‘추희명 = 카르멘’이란 등식이 성립할 정도로 카르멘 역을 많이 맡았습니다.

서울시오페라단, 대구시립오페라단, 고양 아람누리 등과 공연하였고, 2013년 대전예술의전당 기획 오페라 <아이다>(암네리스 역)의 모든 공연을 성숙한 기량과 뛰어난 카리스마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한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싱가포르 국립오페라단과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케루비노 역), <호프만의 이야기>(니클라우스 역)를 공연한 프리마돈나로서 싱가포르의 국립오페라단에 우리나라 오페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습니다.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 클래식 찬양 음악회"

 

반응형

 

테너 배재철

테너 배재철
테너 배재철

학력

밀라노베르디음악원 수석졸업
한양대학교 성악과 학사

 

경력

독일 자르부뤼켄 국립오페라 주역 가수

 

테너 중 '리리코 스핀토' 목소리를 가졌다는 평을 들은 성악가로 리리코(tenore lirico)는 서정적인 음색의 테너, 스핀토(tenore spinto)는 강렬하게 밀어붙이는 젊고 활기찬 목소리의 테너를 말합니다. '리리코 스핀토'는 이 두 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테너로 신이 주신 목소리를 가졌다고 추앙받습니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유지태 주연의 성악가 배재철의 이야기를 다룬 실화 영화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의 주인공인 배재철은 2003년 영국 더 타임즈에서 "아시아 오페라 사상 최고의 테너"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독일에 거주하며 한국뿐 아닌 유럽, 미국, 일본 등 해외 등지에서 활발하게 많은 오페라 공연 주역을 맡아왔으며, 도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서울시립교향악단 등 주요 유명 관현악단이나 예술인들과 무대를 함께했습니다.

2004년, 그가 활동하던 독일에서 자를란트국립극장과 좀처럼 유럽에서 동양인에게 기회를 제공하지 않는 전속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외적으로 많은 명성을 쌓았습니다.

 

바리톤 최병혁

바리톤 최병혁
바리톤 최병혁

학력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
이탈리아 산타 체칠리아 국립음악원 수료 
이탈리아 리치니오 레피체 국립음악원 졸업

 

경력

연세대학교, 경희대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출강 중​

 

"선명한 감정표현과 생동감 넘치는 묵직한 중저음의 감동"이라는 평을 받았으며 이탈리아 파르마 왕립극장, 코모 소챨레 극장, 라벤나 단테 알리기에리 극장, 피아첸자 코무날레극장, 부세토 베르디 극장, 국립오페라단, 경남 오페라단, 라벨라 오페라단, 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 주역으로 활동하였고 도쿄필하모닉, 알제리 국립오케스트라, 부천필하모닉, 충남도립오케스트라, 춘천시립합창단, 강릉시립합창단 등과 솔리스트로 협연 등 활동을 한 성악가입니다.

 

베이스 우경식

베이스 우경식
베이스 우경식

학력

한양대학교 성악과 졸업
독일 함부르크 국립음악대학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

 

경력

독일 킬(Kiel) 국립극장 전속 가수
현 오페라 전문 연주가

 

독일 킬(Kiel) 국립극장에서 전속 솔리스트로 유럽 무대에 데뷔해 독일 뤼벡시립오페라극장, 독일 뉘른베르크 국립오페라극장, 독일 올덴부르크 시립오페라극장, 독일 자브뤼켄 국립오페라극장, 폴란드 브로츠와프 국립오페라극장, 영국 콜체스터 등지에서 활동하였습니다.
귀국 후 국립오페라단의 정기오페라 <오를란도 핀토 파초>의 오를란도 역으로 데뷔하여 <돈 조반니>, <피가로의 결혼>, <여자는 다 그래>, <마농>, <라보엠>, <1945>등의 오페라무대와 국립합창단, 시립합창단, 콜레기움 보칼레등과 함께 오라토리오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또한 지휘자 정명훈, 요엘 레비, 마시모 자네티등 세계적인 지휘자들과 함께 최고의 무대에서 관객과 소통하는 성악가입니다.

 

연세중앙교회 클래식 찬양 음악회에 초대합니다.

이처럼 평소에 접할 수 없는 엄청난 기량을 가진 성악가들이 하나님을 찬양하는 무대를 오는 9월 4일 주일 오후 3시에 궁동 연세중앙교회 예루살렘 대성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피아노 곡 연습, 파트연습용 악보 스캔앱 '악보 스캐너' 추천

 

피아노 곡 연습, 파트연습용 악보 스캔앱 '악보 스캐너' 추천

피아노 곡 연습 또는 교회 성가대나 찬양대 파트 연습을 할 필요가 있을 경우 손쉽게 악보를 촬영한 후 파트 연습을 할 수 있는 앱 '악보 스캐너 - Sheet Music Scanner'를 추천합

foxcg.com

음악CD/오디오CD MP3 변환 방법 - MP3 추출

 

음악CD/오디오CD MP3 변환 방법 - MP3 추출

"음악CD/오디오CD MP3 변환 방법 - MP3 추출" 오디오 미디어는 LP - 카셋트테이프 - 오디오CD 등을 거쳐 요즘은 MP3 로 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CD 미디어도 역사의 뒤로 사라지는 추세여서 PC에 기본처

foxcg.com

3.5파이(mm) 이어폰잭 종류와 선택방법

 

3.5파이(mm) 이어폰잭 종류와 선택방법

"3.5파이(mm) 이어폰 잭 종류와 선택 방법" 스마트폰이나 음향기기에서 타인에게 방해하지 않고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이어폰이 필수입니다. 보통 지름이 3.5mm 인 3.5파이 잭을 통해 이어폰을 기기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