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암헬스 프리미엄 PT 호텔식 재활전문 휘트니스 쿠바핏(CUBAFIT)"


하루가 다르게 무더워지는 요즘 노출의 계절이니 만큼 몸매에 신경이 여간 쓰이는게 아니죠..? 상암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호텔식 휘트니스 상암헬스장 쿠바핏을 소개 합니다.



대한보디빌딩협회 코치 아카데미 2급, 국가공인 보디빌딩 생활체육지도자 3급, 스포츠마사지, 카이로프락틱, 응급처치, 태권도 2단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PT팀장님이 운영하시는 상암헬스장 쿠바핏(CUBAFIT) 입니다.



지상4층 상암 최대규모인 100평의 면적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휘트니스 헬스장 입니다.

기구들이 시원시원하게 떨어져 있으며 전면 통유리로 시원한 개방감이 특징 입니다.


  


  


  


다양한 운동기구들이 최신 제품들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PT강사님이 친절하게 밀착관리를 해 주십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인바디 측정기로 개인별 맞춤 PT를 해 주시고, 널찍한 야외 테라스도 있습니다.


  


상암헬스장 쿠바핏(CUBAFIT)의 운동기구들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스미스머신'



중량원판을 이용하여 운동할 수 있는 기구로 가슴운동을 비롯하여 어깨, 등, 하체 등 모든 신체부위 운동을 할수 있는 장비입니다. 프리웨이트 운동에 비해 가동범위는 제한되어 있지만, 고정식 머신으로 부상의 위험이 프리웨이트 운동보다 적은것이 장점입니다.


'스키 에르그'



  



해외에서 수입해온 크로스핏 장비로 국내에 보유하고 있는 센타가 몇 안되고, 상암동 PT샵에 최초로 보유된 기구입니다. 스키를 타는 움직임을 그대로 접목시킨 스키에르그는 전신근력과 코어를 활성화시켜주는 장비로, 근력이 약한 여성분들과 다이어트가 필요한 직장인분들에게 맞춰진 기구입니다. 10분만 운동해도 그 효과가 입증된 고칼로리 소모운동기구입니다.


'케이블 머신'



블록에 핀을 끼워서 가슴운동을 비롯하여 어깨, 등, 팔 운동 등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복합 머신입니다.


"상암헬스 프리미엄 PT 호텔식 재활전문 휘트니스 쿠바핏(CUBAFIT)"

.



'파워레그 프레스'



하체운동 기구로 대퇴 사두근, 둔근을 강화하는 운동머신입니다.


'파워렉'



스미스 머신과 비슷하게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멀티 운동장비입니다. 단 중량 바가 고정이 아닌 프리웨이트 방식이라 운동량은 더 많지만  초보자는 부상의 위험에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렛풀 다운'



이 기구는 등 운동 머신으로 광배근을 주동근으로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어썰트 에어바이크'



코엑스 스포츠 산업전에 전시되었던 크로스핏 수입기구로 UFC선수 브룩 레스너가 짧은시간 운동 후 거의 쓰러지다 싶이 했던 굉장한 장비입니다. 손잡이를 잡는 순간 3킬로그램이 빠진다는 운동장비로 근력이 약해 다이어트가 어려운 여성분들을 위한 전신근력 및 다이어트 장비입니다.

상, 하체를 동시에 움직이는 기능적 운동장비로 일반 자전거로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불가리안백'



불가리안백은 불가리아 레스링 선수였던 이반 이바노프에 의해 만들어진 반달모양의 중량운동기구로 불가리아의 양치기들이 양들을 어깨에 메는 모습을 보고 만든 크로스핏 운동장비로 펑서널무브먼트(기능적 움직임)를 비롯하여 전신근력을 키울 수 있는 운동기구 입니다. 무게는 총 5가지 입니다.


'크로스핏 스테이션'



스테이션은 크로스핏 수업에 필요한 장비로 스퀏, 데드리프트, 키핑풀업, 머슬업 등 다양한 크로스핏 훈련에 쓰여지는 운동장비 입니다.


'리어델트 머신'



웨이트머신의 한 종류로 가슴운동과 후면 삼각근을 발달시킬 수 있는 머신 입니다.


'트레드밀 러닝머신'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기구로 걷고 달리면서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넓은 콘솔박스가 있어서 스마트폰 등 소지품을 놓기에 편리합니다. TV 시청을 하면서 지루하지 않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쿠바핏(CUBAFIT)의 위치와 연락처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4-2 효인빌딩 4층 401호

TEL : 02-376-9222, 영업시간 : 07:00~23:00 / 매주 일요일 휴무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ubafit



현재 오픈할인행사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중앙대/중앙대병원 흑석동 헬스장 PT 전문 카르페디엠

가족펜션추천 마이산 장수계곡 황토방 예솔이네집펜션

김해척추운동재활 - 김해 조아짐 재활운동센터

나이키 하이퍼어댑트 1.0 (NIKE HYPERADAPT 1.0)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403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