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한인민박 한인텔 마이 뉴욕 타임스퀘어점 합리적인 가격"


혼자서 처음 떠나는 해외여행은 여러가지 준비해야 할 것도 많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야 할것 도 많습니다. '한인텔' 에서는 우리나라 여행자와 현지의 한인이 운영하는 숙소를 연결해 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한인텔 마이 뉴욕 타임스퀘어점을 알아 보겠습니다.



미국 여행에 꼭 한번 가고 싶은 곳은 꼽으라면 바로 '뉴욕'을 꼽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쇼핑과 다양한 공연등의 볼거리로 그 중심지 맨하탄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과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 마이뉴욕의 위치


NEW 1호점 & 3호점:

* 맨하탄 미드타운 웨스트인 44st 9ave에 위치(기존 1호점 위치와 동일합니다.)하여, 24시간 관광할 수 있는 타임스퀘어까지는 5분, Port Authority 역을 도보로 5분내에 갈수 있습니다. (쇼핑과 관광 하시기에 최적의 위치입니다.)

*뉴욕의 맛집 밀집지역인 헬스키친까지 5분거리에 있습니다.

* 14개의 지하철 노선까지 5분거리여서 뉴욕관광지 어디든 편하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 우드버리와 공항가실 때 이용때 이용하시는 42가 고속버스터미널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위치 좋습니다.


2호점:

*맨하탄 중심지인 50st 8ave에 위치하여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힐스키친 까지는 천천히 걸으셔서 도보 3분~5분안에 도보로 가실수있습니다.(2호점 또한 1호점과 함께 최적의 위치입니다.)

*센터럴파크, 뉴욕현대 미술관 (MOMA), 5번가 락펠러 센터, 명품거리까지 10분안에 가실수 있습니다.

*뉴욕의 모든 주요 지하철(A,C,E,1,2,3,B,D,F,V,N,Q,R,W)라인의 지하철 역이 바로 옆에 있어 주요관광명소 어디든 편히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마이 뉴욕 타임스퀘어점의 시설을 소개 해 드립니다.




1인 or 2인이 조용하게 쉴 수 있는 숙소 입니다.


  


  


  


"뉴욕한인민박 한인텔 마이 뉴욕 타임스퀘어점 합리적인 가격"

.



도미토리(dormitory)룸은 여러명이서 함께 묵을 수 있는 경제적인 숙소 입니다.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친구도 만나고 숙박비도 절약된다면 이보다 좋을 수 없겠죠..? ^^


각 침대옆 협탁에는 휴대폰 충전기를 꼽을 수 있어서 편안하게 나워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미국내에서 가장 빠른 초고속 인터넷을 설치하여 한국만큼 빠른 인터넷 속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건물내에 있는 세탁실 이용하여 세탁을 할 수 있으며 세제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깔끔한 주방의 모습 입니다. 밥통, 커피메이커, 토스트기 등 주방용품이 갖춰져 있으며,

쌀, 각종 조미료등이 준비되어있어 간단한 요리를 조리하실 수 있습니다.




넓지는 않지만 잘 꾸며진 욕실 입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헤어드라이기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나 이용문의는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go.hanintel.com/h1409



해외 자유여행이나 배낭여행등을 준비하시는 분은 가격이 합리적이고 편리한 '한인텔'을 이용하시는건 어떨까요..? ^^



[관련글]

춘천 가볼만한곳 중도 물레길 카누체험 당일치기 여행

가족펜션추천 마이산 장수계곡 황토방 예솔이네집펜션

마드리드 한인민박 스페인여행 숙박은 '기타와민박'에서

울릉도펜션 가족여행/단체여행 펜션은 울릉도풍경채펜션

제주 가족여행 숙소 추천 제주산방산펜션 - 산방보누스 독채펜션

순천가족펜션, 순천만 전통 한옥펜션 추천 - 일몰한옥펜션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405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