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사진 편집의 필요성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우리 일상 속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 보정 작업할 때마다 매번 컴퓨터에 포토샵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포토샵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이지만, 간단한 작업이 필요하거나 포토샵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구독료가 부담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상에서 간단한 편집 및 보정작업을 할 수 있는 어도비 공식 프로그램 '어도비 익스프레스'를 소개합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s://express.adobe.com/ko-KR/

 

Adobe Express

 

express.adobe.com

 

어도비 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어도비 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어도비 익스프레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도비 사이트에서 무료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급 기능은 프리미엄 구독을 할 것을 광고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기능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 사진 편집 기능

사진 편집 기능으로는 이미지 크기 조정, AI를 이용한 배경제거 기능, 이미지 자르기, 각종 포맷으로 파일 변환하기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 비디오 편집 기능

비디오 트리밍, 비디오 크기 조정, 비디오 합치기, 비디오를 GIF(움짤)로 변환하기, 비디오 자르기, 재생속도 변경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 파일 수정 기능

파일을 PDF로 변환, PDF 파일을 다른 문서 파일로 변환, PDF 문서의 텍스트 및 이미지 편집, PDF 문서 페이지 구성 변경, PDF 파일 결합 등

 

그리고, 새로운 기능으로 QR코드 생성 기능도 제공합니다.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반응형

 

수천 개에 이르는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템플릿

어도비 익스프레스는 수천 개에 이르는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포스트, 로고, 전단지 등을 간단한 수정으로 빠르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공하는 템플릿의 종류는

 

전단지, 인스타그램 게시물, 홀리데이 창작물, 인스타그램 스토리, 로고, 유튜브 썸네일
콜라주, 페이스북 게시물, 페이스북 커버, 카드, 초대장, 명함, 메뉴, 브로셔
이력서, 포스터, 배경화면, 프레젠테이션 그래픽, 앨범 커버, 책 표지, 워크시트

 

등 다양한 템플릿이 수천 가지 이상 준비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공동 작업 가능

어도비 익스프레스는 웹 기반 프로그램으로 클라우드 공간에서 공동작업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 모바일 앱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앱을 제공하여 모바일 기기에서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 모바일앱은 아래의 링크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pNz5cY

 

Login

Quickly and easily make standout content from thousands of templates with all-new Adobe Creative Cloud Express. :sparkles: Start for free. :arrow_down:

adobesparkpost.app.link

 

https://youtu.be/-ajqMqjCJBU

 

오늘은 별도의 구독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포토샵 프로그램인 '어도비 익스프레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브이로그 카메라 추천 소니 ZV-1F

 

브이로그 카메라 추천 소니 ZV-1F

"브이로그 카메라 추천 소니 ZV-1F" ‘브이로그’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요즘 유튜브나 SNS상에서 자주 보이는 단어인데요. 간단하게 말하면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는 것입니다. 소니에

foxcg.com

webp jpg 변환 방법 포토샵에서 webp 파일 열기

 

webp jpg 변환 방법 포토샵에서 webp 파일 열기

"webp jpg 변환 방법 포토샵에서 webp 파일 열기" WebP는 웹에서 이미지에 우수한 무손실 및 손실 압축을 제공하는 구글에서 만든 최신 이미지 형식입니다. 이름 그대로 웹을 위해서 만들어진 최적의

foxcg.com

어도비 포토샵 2022 다른 이름으로 저장 jpg, png 보이지 않을 경우

 

어도비 포토샵 2022 다른 이름으로 저장 jpg, png 보이지 않을 경우

"어도비 포토샵 2022 다른 이름으로 저장 jpg, png 보이지 않을 경우" 어도비 포토샵을 업데이트한 후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에서 *.jpg, *.png 등 이미지 포맷이 보이지 않고, *.PSD, *.PSB, *.PDF,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