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도비 구독 요금 할인 행사 11월 13일 까지"

 

어도비는 포토샵(Photoshop),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 아크로뱃 프로(Acrobat Pro) 등 20개 이상의 앱이 포함된 Creative Cloud 플랜 요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구독요금 할인 행사 11월 13일 까지
어도비 구독요금 할인 행사 11월 13일 까지

 

유튜브나 SNS 채널 운영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포토샵 또는 프리미어 프로 같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텐데요. 하지만 높은 가격대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지는 게 사실입니다. 개인이 매월 6만 2천원의 요금을 부담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월 13일 까지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1년 동안 구독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어도비 구독 요금 할인 행사 11월 13일 까지"

 

반응형

 

 

기업용과 학생은 적용대상 제외

기업용과 학생용 요금제는 이번 행사에서 제외 됩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11월 4일부터 2022년 1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개인용 모든 앱의 처음 구독자에게만 제공됩니다.


https://www.adobe.com/kr/

 

어도비ㅣ크리에이티브와 문서 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 | Adobe

Adobe는 디지털 경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고객이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전달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www.adobe.com

 

어도비 Creative Cloud for 개인용 모든 앱의 정가는 62,000원/월(712,800원/년) 입니다.

 

가격의 부담으로 어도비 Creative Cloud 플랜 구독을 망설였다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관련 글]

어도비 포토샵 2022 다른 이름으로 저장 jpg, png 보이지 않을 경우

 

어도비 포토샵 2022 다른 이름으로 저장 jpg, png 보이지 않을 경우

"어도비 포토샵 2022 다른 이름으로 저장 jpg, png 보이지 않을 경우" 어도비 포토샵을 업데이트한 후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에서 *.jpg, *.png 등 이미지 포맷이 보이지 않고, *.PSD, *.PSB, *.PDF,

foxcg.com

포토샵 플러그인 CCX 파일 수동 설치 방법

 

포토샵 플러그인 CCX 파일 수동 설치 방법

"포토샵 플러그인 CCX 파일 수동 설치 방법" 대표적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포토샵은 인기만큼 다양한 플러그인으로도 유명합니다. 어도비가 아닌 다른 프로그램 회사에서도 포토샵을 위한 플

foxcg.com

포토샵 파일 열기 불러오기 오류 해결방법

 

포토샵 파일 열기 불러오기 오류 해결방법

"포토샵 파일 열기 불러오기 오류 해결방법" 포토샵에서 알 수 없는 오류로 인해 이미지 파일을 불러올 수 없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제 경우는 아이폰으로 스크린캡처한 이미지를 구글 포토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