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양올림픽 vs 평화올림픽 네이버 실검 전쟁"


오늘 24일은 문재인 대통령의 생일 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지지자 들은 이날을 기념하여 '평화올림픽'이라고 평창 동계올림픽을 남과북의 화합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북한의 태도와 오히려 북한에 끌려가는 듯한 모습이 마치 '평양올림픽'으로 변질되는것이 아니냐는 공방이 치열합니다..



오는 2월 9일에 개막식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에 '평양올림픽'인지 '평화올림픽'인지 공방이 치열합니다..



네이버 실검 '평양올림픽' 12시간 검색 추이



네이버 실검 '평화올림픽' 12시간 검색 추이


"평양올림픽 vs 평화올림픽 네이버 실검 전쟁"

.



이와 같이 개최를 한달도 안되어 북한의 갑작스런 참가로 인해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단일팀 출전, 태극기 대신 한반도기 사용, 애국가 대신 아리랑 사용, 대표팀 유니폼 변경 등 철저하게 북한의 요구에 맞춰서 동계올림픽 준비가 변경되고 있습니다.



또, 지난 21일 현송월 단장이 북한예술단 사전점검단을 이끌고 와서 국빈급의 과한 대접을 받고, 위와 같이 조명, 스피커, 콘솔을 일방적으로 요청한점 등 과연 누가 주최국이고 주인공인지 모르게 동계올림픽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런 민감한 상황에서 김태년 민주당 정책위원장은 '다음달 평양에서 열린다'고 어이없는 말 실수를 하기도 했습니다. 부실한 준비와 바가지요금, 참가국들의 참가 불투명 등 여러가지 문제와 함께 조속하고 일방적인 북한 챙기기로 인해 '남북체전' 수준으로 동계올림픽이 변질되는것 같습니다.


이런 부정적인 여론은 그리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무튼 당분간은 평양올림픽 vs 평화올림픽 네이버 실검 전쟁이 계속될 듯 보입니다.



[관련글]

평창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 단일팀 구성에 합의 찬반공방 치열

문재인 대한민국 주적 발언 북한을 주적이라고 할 수 없다?

군복무 단축 시행 계산기 프로그램 소개

영화 남한산성 관람기 인조 삼전도 굴욕 - 정의로운 전쟁, 비겁한 평화

태극기 그리기 방법과 규격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요령, 일러스트(ai)파일 다운로드

강원도 고성독채펜션 - 송지호무지개펜션

연평해전 스티커 로고 벡터 디자인(AI) 다운로드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568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