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독채펜션 - 송지호무지개펜션

2016.10.03 07:15

"강원도 고성독채펜션 - 송지호무지개펜션"


가족단위의 1박2일 혹은 2박3일 여행은 주로 펜션을 이용하게 됩니다. 번거롭게 준비할 것도 필요 없고 무엇보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복층 구조의 독채펜션 '송지호무지개펜션'을 이용했습니다.





굽이굽이 자동차 네비게이션을 따라 가다보면 무지개빛 색색의 펜션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송지호무지개펜션'인데요. 이렇게 각 호실별로 독채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주변 투숙객과 마주칠 필요도 없고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저희가 묵은 파스텔 톤의 '보라동' 입니다. 아이들이 예쁘다고 상당히 좋아하네요.. ^^


2층에서 내려다 본 거실 전경 입니다. 복층이라 천정도 높고 거실공간이 널찍하니 좋네요.. 소파에서 보면 TV가 작아보일 정도.. ^^


소파에 앉아서 보면 이런 느낌 입니다. ^^ 휴대용 빔프로젝터가 있는 분은 널찍한 벽을 이용해서 영화 감상하는 것도 좋을듯 싶네요. 높은 천정으로 인해 탁 트인 개방감이 정말 좋습니다..


1층 침실의 모습 입니다. 엄청나게 넓은 침대가 마음에 드네요 높이도 높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이 있어도 안전하게 꿀잠을 잘 수 있습니다.. ^^ 딩굴딩굴 굴러다니면서 잘 수 있습니다.. ^^


침대 앞에는 TV가 있고, 여분의 침구와 우측에는 화장실이 연결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1층은 세면대와 샤워실/화장실이 분리되어 있고, 세면도구는 물론 뽀송뽀송한 수건까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파 옆으로는 2층으로 오르내리는 계단이 있습니다.


"강원도 고성독채펜션 - 송지호무지개펜션"


.



2층에도 널찍한 침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층에도 마찬가지로 여분의 침구와 별도의 욕실이 있어서 2~3가족이 와도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실에 연결되어 있는 주방 입니다.


압력밥솥과 냉온 정수기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물을 사가지 않아도 되어 짐이 한결 가벼워 졌습니다.


   

조리도구, 식기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쿠킹호일, 랩, 위생장갑까지 꼼곰하게 구비되어 있더군요..




아침에는 넓은 창으로 햇볕이 들어와서 상쾌한 기분이 드는군요. 창을 통해 펼쳐지는 풍경이 마치 고급 별장에 와 있는것 같습니다.. ^^


신발장에는 분리수거용 비닐과 슬리퍼까지 준비가 되어 있더군요..


펜션 앞에는 파라솔과 테라스가 있습니다. 일찍 도착했으면 넓은 들판을 보면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 여름에는 여기에 간이풀장을 설치해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위치는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인정길 53-75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오호리 97-2) 이고, 송지호와 송지호 해수욕장이 근처에 있습니다.



주변관광지는..


송지호 해수욕장 (무료)
속초에서 북쪽으로 14km쯤 떨어진 송지호해수욕장은 1977년 10월에 국민관광지로 지정된 송지호를 끼고있다. 백사장 길이 2km, 폭 100m에 물이 맑고 깊이가 얕으며, 근처에는 죽도와 설악산이 있어 여러모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바다 전면에는 대나무와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져 경관이 수려한 죽도가 가로놓여있어 천혜의 해수욕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약 1.9km - 자동차 8분정도 소요



송지호관망타워(철새관망타워)
지상 4층, 면적 278.47㎡ 규모의 관망타워 형태로 건립하였으며, 송지호에 날아드는 철새들을 관찰할 수 있어 훌륭한 자연생태학습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총 89종 240여 점의 박제를 전시한 조류박제전시관, 송지호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옥외전망대, 망원경이 설치된 전망타워 등을 갖추고 있으며, 내부에 천연기념물 제201호인 고니가 송지호로 날아오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였다. 2004년 착공하여 2007년 7월 5일 개관하였다.
송지호는 바다와 연결된 담수호로 총 둘레 6.5km, 면적 약 20만 평 규모이며, 어족이 풍부하여 고니 등 철새의 도래지로 유명하다. 주변에 송지호해수욕장과 왕곡마을, 오토캠핑장, 해양심층수단지 등 다양한 명소가 있다.


약 4.8km - 자동차 11분정도 소요


봉수대해수욕장 (무료)
약 1.9km - 자동차 7분정도 소요


통일전망대 ( http://www.tongiltour.co.kr )
휴전선과 남방한계선이 만나는 해발 70m 고지의 통일전망대에 서면 금강산의 구선봉과 해금강이 지척에 보이고 맑은 날에는 옥녀봉, 채하봉, 일출봉 등을 볼 수 있다. 발 아래의 휴전선철책을 사이에 두고 대치해 있는 최전방 초소는 남북한의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연간 15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고성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이곳엔 북녘에 두고 온 산하와 가족을 그리는 실향민과 통일을 염원하는 이들을 위한 성모상, 미륵불상, 전진철탑 등 종교적인 부대시설과 장갑차, 탱크, 비행기 등 안보 교육용 전시물이 있다. 발 아래에는 2004년 12월 개통된 동해선 남북연결도로로 금강산육로 관광이 이루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약 26.7km - 자동차 31분정도 소요


화진포해양박물관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화진포 관광지구 내에 위치한 화진포 해양박물관은 세계적으로 희귀한 각종 조개류, 갑각류, 산호류, 화석류, 박제 등 1,500여종 40,000여점을 전시한 패류전시관과, 각종 수조에 수중생물 125종 3,000여마리를 각각의 서식 환경과 컨셉에 따라 보여주는 어류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 어류전시관에는 180도 머리 위를 휘감는 수량 3백여톤의 해저터널을 갖추었고, 2층은 오션비치, 아름다운 동해바다, 무척추동물관과 입체영상관 등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2층 입체영상관에서는 “호수가 된 화진포”, “바다의 하루”, “신비한 바닷속 여행” 등을 상영해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약 24.3km - 자동차 30분정도 소요


설악썬밸리CC
약 4.8km - 자동차 11분정도 소요



이상으로 강원도 고성의 독패펜션 '송지호무지개펜션' 방문기를 마칩니다.


주     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인정길 53-75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오호리 97-2)

연 락 처 : 010-2833-9625

홈페이지 : www.gs-rainbowps.com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07 입니다.




작성자

Posted by 뭉탱이_

작성자 정보

Creative Goods - FoxCG.com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