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일리 방송출연금지 이유? 소속사의 입김?"

 

1989년 5월 30일 이예진으로 태어난 가수 에일리는 10년 넘게 소울풀하고 파워풀한 보이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가수입니다.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태어난 에일리는 뉴저지에서 자란 재미교포 2세로 2012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2'를 통해 데뷔 했습니다. 2012년 2월 9일 디지털 싱글 'Heaven'을 발매하며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정체성을 잃지 않기 위해 부모님이 한국인이라고 가르치셨고 부모님과 한국말로 대화하며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에일리도 어린 시절 다른 친구들에게 자신을 한국인이라고 소개하며 한국 문화와 한국 음식 등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에일리 방송출연금지 이유? 소속사의 입김?
에일리 방송출연금지 이유? 소속사의 입김?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2013년에는 '보컬의 여왕'이라는 별명으로 유명세를 타며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발라드 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에일리는 그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매력적인 외모, 연기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솔직하고 따뜻한 성격으로 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으로도 그녀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에일리'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에일리 방송출연금지'가 연관 검색어로 나타납니다.

 

 

2019년초 에일리는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와 7년의 계약을 마쳤는데, 에일리의 방송출연이 돌연 막히게 된 이유에 전 소속사의 입김이 작용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에일리 방송출연금지 이유? 소속사의 입김?"

 

반응형

 

 

 

현재는 개인 유튜브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지만, 공중파에서는 만나기가 쉽지 않은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https://youtu.be/GR1E4-IhWQw

 

오늘은 실력있는 가수 '에일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쪼록 방송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관련 글]

태국 미얀마 카렌족 소녀 완이화 프로필

 

태국 미얀마 카렌족 소녀 완이화 프로필

"태국 미얀마 카렌족 소녀 완이화 프로필" 여러분들은 혹시 ‘카렌족’이라는 민족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이름인데요. 현재 카친주 북부지역 및 샨주 남부지

foxcg.com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방송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방송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방송" 김규리씨는 2023년 현재 40세(1982년생, 실종당시 나이는 36세)로 2017년 ~ 2018년 사이에 실종됐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2022년 9월 24일 방송

foxcg.com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박세리 굴무침 가게?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박세리 굴무침 가게?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박세리 굴무침 가게?" 지난 12월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리치 언니 박세리 선수가 주문해 먹는다는 굴무침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박세리 리치 하우스에 박나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