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방송"

 

김규리씨는 2023년 현재 40세(1982년생, 실종당시 나이는 36세)로 2017년 ~ 2018년 사이에 실종됐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2022년 9월 24일 방송된 1324회에서 '고발과 증발 - 마지막 통화 미스터리'라는 제목으로 이 사건을 다뤘습니다.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싶다 1324회 방송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싶다 1324회 방송

 

2017년 11월 김규리씨는 신분증, 여권, 통장 등 중요한 물건을 챙겨서 집을 나갔습니다. 성인의 경우는 실종신고를 해도 단순 가출로 판단되기 때문에 어린이의 실종처럼 발 빠르게 수사가 이뤄지지는 못하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2017년 11월 15일 문자 메세지로 '서울에서 고민하다가 강원도로 왔어요. 입고 먹고 생활하는 모든 것들을 성인으로서 선택하고 결정 내리는 것이 아니라 눈치 보고 타인의 결정대로 해왔다는 사실이 죽고 싶을 만큼 한심하고 싫어요. 아직 100% 마음을 결정하진 못했지만 설사 죽지 않는다 하더라도 집으로 돌아가는 일은 없을 거에요.'라는 내용을 보냈습니다.

 

 

2019년 1월 21일 김규리씨는 이모에게 문자 메세지를 보낸 이후 종적을 감추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3년간 병원, 은행, 카드나 인터넷 사용 등 생존하고 있다는 흔적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김규리씨는 만나던 홍씨가 재산이 많기 때문에 그와 결혼한 후 그를 살해하여 재산을 상속받겠다는 계획을 짜다가 홍씨에게 들켜 자수했고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있지만 살인공모는 거짓으로 드러났고 사건은 해프닝으로 종결 되었습니다.

 

 

"김규리 실종 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방송"

 

반응형

 

 

 

또, 김규리씨의 통장 내역에서 약 1억 4천만원에 해당하는 돈이 홍씨의 계좌로 입금되었다는 사실도 밝혀졌는데, 홍씨는 이에 대해서 그녀의 돈을 맡아주고 대신 그녀에게 자신의 신용카드를 내어준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이 사건은 아직도 해결되지 못한 사건으로 목격자나 지인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련 글]

소시오패스 뜻 특징 비율, 사이코패스와 차이점

 

소시오패스 뜻 특징 비율, 사이코패스와 차이점

"소시오패스 뜻 특징 비율, 사이코패스와 차이점" 소시오패스(Sociopath)는 '반사회성 성격장애'라고 하는데, 사회를 뜻하는 '소시오(socio)'와 병리 상태를 의미하는 '패시(pathy)'의 합성어입니다. 소

foxcg.com

태국 미얀마 카렌족 소녀 완이화 프로필

 

태국 미얀마 카렌족 소녀 완이화 프로필

"태국 미얀마 카렌족 소녀 완이화 프로필" 여러분들은 혹시 ‘카렌족’이라는 민족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한 이름인데요. 현재 카친주 북부지역 및 샨주 남부지

foxcg.com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박세리 굴무침 가게?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박세리 굴무침 가게?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박세리 굴무침 가게?" 지난 12월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리치 언니 박세리 선수가 주문해 먹는다는 굴무침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박세리 리치 하우스에 박나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