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드센스 광고 관리요령 - 필요 없는 광고 차단"

 

구글 애드센스는 블로거등 웹사이트 소유자가 광고를 통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입니다. 티스토리등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고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수익을 구글과 나누게 되는 것입니다.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관리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오늘은 필요 없는 광고를 차단하여 방문자에게 보다 유용한 광고를 노출시켜 클릭률을 높이고 그에 따라 수익을 극대화하는 요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관리요령 - 필요 없는 광고 차단
애드센스 광고 관리요령 - 필요 없는 광고 차단

광고 심사 센터를 통해 광고를 확인해야 하는 이유

구글은 사이트 방문자의 행동을 추적하여 최적의 광고를 노출합니다. 하지만, 블로그의 성격과 맞지 않거나 외국어로 노출되는 광고는 방문자에게 관심을 끌지 못할뿐 아니라 콘텐츠 감상을 방해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필요하지 않은 광고를 차단하여 방문자에게 유익한 광고를 노출시키고 그에 따라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고 좌측의 '브랜드 안정성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로 이동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심사 센터'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노출되는 광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관리요령 - 필요 없는 광고 차단"

 

반응형

 

 

방문자의 관심을 끌수 없는 외국어 광고나, 다른 사이트 등에 자주 노출되어 흥미가 떨어지는 광고는 하나씩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광고를 하나하나 차단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위와 같이 '관련 광고 찾기'를 누르면 해당하는 모든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관련 광고' 화면에서 우측의 '모두 차단'을 선택하면 더 이상 해당하는 광고가 내 사이트에서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시 '광고 심사 센터'에서 확인하면 위와 같이 '차단된 광고'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는 수시로 새로운 광고들이 올라오고 사이트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광고 심사 센터'를 통해 노출되고 있는 광고를 확인하고 필요하지 않은 광고를 차단하면 방문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유용하고 관심을 끄는 광고가 노출될 것이고, 그렇게 된다면 해당 광고는 더 이상 광고가 아닌 또 다른 정보로 방문자에게 다가갈 것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요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2022년 12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2022년 12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2022년 12월" 어느덧 2022년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연초부터 오르는 이자와 물가로 인해 희망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분들이

foxcg.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 송금 날짜와 입금 날짜

 

구글 애드센스 수익 송금 날짜와 입금 날짜

"구글 애드센스 수익 송금 날짜와 입금 날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매달 입금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블로그 최적화 정도에 따라 그 수익금은 매 달 1,00

foxcg.com

티스토리 스킨 추천 - 고래 스킨 4.1

 

티스토리 스킨 추천 - 고래 스킨 4.1

"티스토리 스킨 추천 - 고래 스킨 4.1"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 블로그와 구분되는 가장 큰 차이점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이용한 광고 수익일 것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가장 먼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