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금융진흥원 대출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부지원’, ‘서민통합지원’, ‘근로자대환’ 등 검색을 하면 마치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대출서비스인 것처럼 공공기관을 사칭하는 업체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의 광고는 '키워드'만 입력하여 비용을 지불하면 누구나 광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문구에 현혹되지 않고 공공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만 정부에서 운영하는 곳임을 확인해야 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대출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민금융진흥원 대출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민금융진흥원 설립목적

서민금융진흥원의 설립 목적은 '서민의 금융생활 지원에 관한 법률 제3조'에 의해 서민들의 금융생활을 지원하여 서민의 생활 안정과 경제사회의 균형 있는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금융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으로 설립되었습니다.

 

https://youtu.be/Ty5C-EyqvC4

 

서민·취약계층의 아픔을 함께하고, 미래를 함께 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CEO 인사말 中

 

서민금융진흥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는 비영리단체 도메인인 or.kr 도메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

http://kinfa.or.kr/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

 

kinfa.or.kr

 

공식 홈페이지를 사칭하거나 별다른 설명 없이 ‘저금리’ ‘채무상환’ 등의 명목으로 이름과 전화번호,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업체는 ‘정부 사칭형’ 사금융 업체라는 것을 숙지해야 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대출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민금융진흥원은 '서민금융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콜센터
(국번 없이 1397)

 

 

"서민금융진흥원 대출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응형

 

 

서민금융진흥원 대출 금융 지원 사업

서민금융진흥원은 금융 지원 사업으로 미소금융, 대출보증지원, 저금리 전환 지원 다양한 정부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용점수가 낮은 서민들에게 숨통이 트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 15 지원 사업

햇살론 15 지원 사업은 대부업·불법사금융 등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최저신용자가 최소한의 기준만 충족하면 은행 대출을 편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민행복기금에서 보증하는 정책서민금융상품입니다.

 

 

 

햇살론 15 지원대상

개인신용평점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자 (연소득 3천5백만 원 이하는 개인신용평점 제한 없음)

 

연소득

4천5백만 원 이하

 

대출한도 : 최대 2000만 원
대출금리 연 15.9% (단일금리)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우대금리 : 성실상환 시 1년마다 금리 인하 (3년 선택 시 3.0%p씩, 5년 선택시 1.5%p씩 인하)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서민금융진흥원을 사칭하는 불법 업체나 사금융 업체에 속지 말고 서민금융진흥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컨설팅 및 대출상담을 받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관련 글]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 바로가기 - MBC 제작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 바로가기 - MBC 제작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 바로가기 - MBC 제작" MBC에서는 국민들의 전세사기 피해를 줄이고자 하는 취지로 자체 제작으로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를 만들었습니다. 깡통전세의 뜻과 '전국 깡통전세

foxcg.com

신용카드 할부 수수료 이자 계산 바로가기

 

신용카드 할부 수수료 이자 계산 바로가기

"신용카드 할부 수수료 이자 계산 바로가기"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큰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할부결제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은 결제 화면에서 무이자 혜택이 적용되는

foxcg.com

불법 대출광고 스팸 문자 통신사가 유포 '앞장'

 

불법 대출광고 스팸 문자 통신사가 유포 '앞장'

"불법 대출광고 스팸 문자 통신사가 유포 '앞장'" 인터넷 서핑을 하다 보면 하루에도 수십 번씩 대출이나 불법 도박 사이트를 홍보하는 스팸 문자나 전화를 받게 됩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보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