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 증폭기 추천 아이피타임(ipTIME)"

 

와이파이 증폭기는 무선인터넷 신호를 확장하여 가정이나 사무실의 무선인터넷 음영지역을 제거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음영지역 제거뿐 아니라 무선인터넷 속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이피타임(ipTIME) 와이파이 증폭기 GIGA 무선확장기를 추천합니다.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 증폭기 추천 아이피타임(ipTIME)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 증폭기 추천 아이피타임(ipTIME)

 

와이파이 증폭기는?

가정이나 사무실의 면적이 넓다면 무선인터넷 공유기 설치를 최대한 중앙 부분으로 설정하여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하지만, 여건상 한쪽으로 인터넷 케이블이 들어올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반대편은 상대적으로 무선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거나 속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와이파이 증폭기(WiFi-Extender)를 사용하면 이러한 음영지역을 없에고, 안정적인 무선인터넷 속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이피타임(ipTIME) GIGA 무선확장기

 

좋은 와이파이 증폭기 선택요령

좋은 와이파이 증폭기를 선택할 때는 아래의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선 규격 표준 지원

와이파이 증폭기는 802.11a/b/g/n 또는 802.11ac의 무선 표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802.11ac는 802.11n보다 빠르지만 더 비쌉니다.

아이피타임 기가 무선확장기는 IEEE 802.11ac/n/a/g/b 규격을 지원하여 보다 안정적인 무선인터넷 환경을 제공합니다.

 

안테나 수와 RF 주파수

안테나가 많은 와이파이 증폭기는 더 나은 신호 범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 2.4 GHz와 5 GHz를 동시에 지원하는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CCTV 같은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지 않는 장비들은 2.4 GHz 주파수만 지원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구입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선인터넷 속도

와이파이 증폭기는 2.4 GHz 및 5 GHz 주파수에서 다양한 속도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5 GHz 주파수는 2.4 GHz 보다 전송속도가 빠르지만, 주파수 범위가 짧으며, 장애물이 있을 경우에 잘 통과하지 못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 2.4 GHz : 300 Mbps

     - 5 GHz: 867 Mbps 

 

가격 및 제품지원

와이파이 증폭기는 모델과 특징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아이피타임(ipTIME)은 우리나라 브랜드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와 국내에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피타임 기가 와이파이증폭기(GIGA WiFi Extender)

와이파이 증폭기는 필요와 요구되는 사항에 따라 환경과 예산에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피타임 기가 와이파이증폭기는 저렴한 가격과 쉬운 설치, 안정적인 제품지원으로 인기 있는 증폭기입니다.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 증폭기 추천 아이피타임(ipTIME)"

 

반응형

 

 

ipTIME GIGA 무선확장기 제품 디자인

아이피타임(ipTIME) GIGA 무선확장기는 어댑터 일체형 디자인으로 별도의 전선 없이 벽면의 콘센트에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작은 사이즈로 거추장스럽지 않으며, 유선확장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ipTIME GIGA 무선확장기 설치방법

 

설치방법은 매뉴얼의 안내에 따라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 꼽은 후 측면의 WPS 버튼을 눌러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유선공유기의 신호를 무선으로 확장할 때는 측면의 LAN 포트를 이용하여 무선인터넷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피타임(ipTIME) GIGA 무선확장기

 

오늘은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손쉽게 무선인터넷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아이피타임 기가 무선확장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관련 글]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공유기 37종 펌웨어 14.18.4 배포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공유기 37종 펌웨어 14.18.4 배포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공유기 37종 펌웨어 14.18.4 배포" 아이피타임(ipTIME)은 2023년 01월 9일 유무선공유기 37종의 새로운 펌웨어 14.18.4를 배포했습니다. 공유기는 통신사로부터 제공받은 인터넷

foxcg.com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요즘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인터넷 속도도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집에서는 물론이고 사무실에서도 빠른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기

foxcg.com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초기화 및 초기 비밀번호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초기화 및 초기 비밀번호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초기화 및 초기 비밀번호"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는 'EFM 네트웍스'의 인터넷 공유기 및 인터넷 네트워크 장비 브랜드이며, 우리나라의 가장 대표적인 인터넷 공유기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