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요즘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인터넷 속도도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집에서는 물론이고 사무실에서도 빠른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고성능 스펙의 공유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공유기 종류 가운데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괜찮은 성능을 갖춘 가성비 공유기로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AX2004BCM 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해당 모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유기로 각 사양에 맞게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설치 장소와 인터넷 속도, 유선과 무선 환경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AX2004BCM

제품의 포장은 깔끔한 흰 박스 디자인에 봉인 씰로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새벽 7시 이전에 제품을 받을 수 있어서 공유기 고장으로 인한 불편이 적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구성품으로는 본체, 어댑터, 랜선, 사용설명서 및 보증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입니다.

 

크기는 가로 세로 약 19.7cm x 13cm 정도이며, 높이는 4.1cm 정도로 슬림하고 무게는 396g으로 가볍습니다.

 

참고로 무선 규격은 802.11 a/b/g/n/ac(2.4GHz), 802.11ax(5GHz) 듀얼 밴드를 지원하여 최대 1200Mbps 속도를 제공합니다.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추천 AX2004BCM"

반응형

 

 

유선 포트는 4개인데 모두 기가 비트를 지원하므로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속도를 보장합니다.
또 USB 3.0 포트 1개가 내장되어 있어 외장하드나 프린터 서버 또는 미디어 서버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WPS 버튼 하나로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모바일 설치 도우미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원 어댑터는 고용량의 12V-2A 어댑터를 제공합니다.

저용량의 어댑터로 외장 HDD를 연결하는 경우에는 안정성이 떨어지며, HDD 데이터를 잃을 우려가 있습니다.

또, USB 포트를 통해 외부장치의 충전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고속 충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ipTIME 유무선공유기 AX2004BCM

 

이지 메쉬 기능 등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더 넓은 영역을 커버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설치 후 속도를 측정해 보았더니 약 522Mbps의 속도가 나오는군요. 집으로 들어오는 회선의 노이즈로 100%의 속도는 얻을 수 없었지만, 기존 사용하던 제품보다 더 넓은 커버리지로 연결이 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은 ipTIME 유무선 기가 와이파이6 공유기 AX2004BCM를 추천해 드립니다.

 

[관련 글]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초기화 및 초기 비밀번호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초기화 및 초기 비밀번호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초기화 및 초기 비밀번호"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는 'EFM 네트웍스'의 인터넷 공유기 및 인터넷 네트워크 장비 브랜드이며, 우리나라의 가장 대표적인 인터넷 공유기

foxcg.com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 공유기 무선랜 비밀번호 설정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 공유기 무선랜 비밀번호 설정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 공유기 무선랜 비밀번호 설정"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제품으로 유·무선 공유기중 상당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 공유기의 무선인터넷 접

foxcg.com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인터넷 사용시간제한 방법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인터넷 사용시간제한 방법

"아이피타임(ipTIME) 공유기 인터넷 사용시간제한 방법" 어린아이들의 무분별한 인터넷 사용을 제한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부모가 없는 시간에 가정에서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