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행복권 로또 추첨, 판매시간, 인터넷 구입 방법은?"

 

로또 6/45(Lotto 6/45)는 우리나라에서 발행하는 온라인 복권입니다. 45개의 숫자 중에서 6개의 숫자를 고르고, 매주 토요일 밤 8시 35분경 MBC채널과 동행복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추첨방송을 합니다.

 

동행복권 로또 추첨, 판매시간, 인터넷 구입 방법은?
동행복권 로또 추첨, 판매시간, 인터넷 구입 방법은?

 

인터넷에는 1등 번호를 예측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광고가 상당히 많이 있지만, 6개 번호가 모두 일치하는 1등의 당첨 확률은 1/8,145,060의 확률로 상당히 희박합니다.

 

https://youtu.be/H9YN7O_PTus


매주 10여 명의 당첨자가 발생하는 것은 그만큼 로또를 구입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일 뿐입니다.

 

 

동행복권 로또 추첨시간

로또의 추첨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35분 MBC와 동행복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첨방송이 방송됩니다.

 

 

 

"동행복권 로또 추첨, 판매시간, 인터넷 구입 방법은?"

 

반응형

 

 

동행복권 로또 판매시간

로또의 판매시간은 아래와 같이 정해져 있습니다. 물론 판매점의 경우는 운영 시간에 따라 판매 시간이 다르지만,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구입도 가능하므로 아래의 시간을 참고하시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 일요일 오전 6시 ~ 토요일 오후 8시까지 판매
  • 매일 오전 6시 ~ 자정까지 판매
  • 토요일 오후 8시 ~ 일요일 오전 6시 판매정지

 

 

복권은 무작위로 추첨하는 방식이며, 이전 회차의 당첨번호가 현재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따라서 빅데이터를 이용하느니 당첨번호를 분석한다느니 하는 것은 과학적으로 전혀 근거가 없는 허위광고입니다.

 

복권을 구입할 때 가장 적합한 방법은 복권을 일종의 오락으로 간주하고 당첨 확률이 극히 낮다는 것을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잃을 수 있는 금액만큼만 로또를 즐겨야 해야 하며, 감당할 수 있는 금액 이상으로 무리를 해서 구입하지 말아야 합니다.

 

로또는 수학을 못 하는 사람들에게서 떼는 세금이다.
앰브로스 비어스

 

 

로또 당첨금을 받는 방법

만약에 로또가 당첨되었다면 아래 장소에서 당첨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등 : NH농협은행본점 
   2등, 3등 : NH농협은행 전국지점
   4등, 5등 : 로또 복권 판매점 or 동행복권 사이트

 

 

매주 설레는 마음으로 로또를 구입하고 있는데, 매주 꽝이네요.. ;;  (매주 1만 원씩 적금을 드는 것이 더 나을;;)

 

로또 1등 당첨자들의 공통점이 무엇일까요..? 바로 인터넷이나 판매점을 방문하여 로또를 구입했다는 것입니다. 즉, 시도하지도 않으면 당첨도 없는 것입니다.

 

 

[관련 글]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과 무료 로또 번호 추출기 - 로또 모바일 구매는?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과 무료 로또 번호 추출기 - 로또 모바일 구매는?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과 무료 로또 번호 추출기 - 로또 모바일 구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로또 구입이 마감됩니다. 평일은 오전 6시 부터 자정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당첨결과 추첨은 오

foxcg.com

로또번호추출기 - 로또번호 생성 프로그램 소개

 

로또번호추출기 - 로또번호 생성 프로그램 소개

"로또번호추출기 - 로또번호 생성 프로그램 소개" 예전에 친구와 함께 만들어 두었던 프로그램인데, 조금 손봐서 새로 공개 합니다.. ^^ 나눔로또(Lotto) 번호 생성/추출 프로그램인데, 웹상에서 작

foxcg.com

아이폰 앱테크 슈퍼로찌 재미로 즐기는 로또 - 추천인

 

아이폰 앱테크 슈퍼로찌 재미로 즐기는 로또 - 추천인

"아이폰 앱테크 슈퍼로찌 재미로 즐기는 로또 - 추천인" 요즘은 다양한 앱테크 서비스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루에 100 ~ 200원 정도 푼돈으로 만족해야 하는 경우 아니면 상장되지도 않은 가상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