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수홍 김다예 부부 사건에 대해 직접 실화탐험대 출연"

 

박수홍씨는 1991년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한 뒤 큰 키와 준수한 외모로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 사건에 대해 직접 실화탐험대 출연
박수홍 김다예 부부 사건에 대해 직접 실화탐험대 출연

1970년 10월 27일생 올해 51세로 지난 2021년 7월 김다예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12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간의 연애 끝에 혼인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개그맨중 한 명으로 별다른 구설수 없이 정말 바르게 연예계 활동을 해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친형과 형수를 고소하는 사건이 발생

친형이 박수홍씨의 매니저를 하면서 박수홍씨의 재산을 횡령하고 도피 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수홍씨는 직접 만나 원만하게 사건을 해결하고자 노력을 했지만, 만날 수 없어서 

 

친형과 형수를 고소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고 합니다.

 

 

박수홍의 친형 박진홍씨는 박수홍의 전 소속사를 운영하면서 법인카드를 임의로 사용한 정황이 발견되었습니다.

 

박수홍씨 개인통장에서 현금을 인출하는 등 약 116억원의 돈을 횡령했다고 합니다.

 

또, 박수홍씨의 전 연인과의 결혼을 '사주가 좋지 않다'는 이유로 방해하여 결혼을 포기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박수홍씨 명의로 가입되어있는 거액의 보험도 발견되었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 사건에 대해 직접 실화탐험대 출연"

 

반응형

 

박수홍씨 부인 김다예씨에 대한 근거 없는 루머와 악플

유튜버 김용호씨는 박수홍의 반려고양이 '다홍이'가 부인 김다예씨 이름 중간 글자와 박수홍씨 끝 글자를 딴 이름이며, 돈벌이 수단으로 반려묘를 사용하고 있다는 의혹을 꾸준히 제기하여 박수홍씨로 부터 고소를 당했다고 합니다.

 

또, 박수홍씨의 부인 김다예씨에 대한 온갖 근거 없는 루머들이 유튜브를 통해 생산되었습니다.

 

현재는 경찰과 검찰 조사를 완료하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합니다.

 

모쪼록 모든 일이 잘 해결되어 밝은 모습으로 방송하시는 박수홍씨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관련 글]

BTS, 아미 로고 의미 폰트 AI/PNG 일러스트 파일 다운로드

 

BTS, 아미 로고 의미 폰트 AI/PNG 일러스트 파일 다운로드

"BTS, 아미 로고 의미 폰트 AI/PNG 일러스트 파일 다운로드" BTS(방탄소년단)는 2013년 6월 13일에 데뷔한 우리나라 7인조 보이그룹입니다. 멤버는 진, 슈가,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 7명 으로 구성되

foxcg.com

MC 송해 6월 8일 별세 ‘전국노래자랑’ 후임 MC는?

 

MC 송해 6월 8일 별세 ‘전국노래자랑’ 후임 MC는?

"MC 송해 6월 8일 별세 ‘전국노래자랑’ 후임 MC는?" 원조 국민 MC,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송해씨는 현재 대한민국의 연예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현역 최고령 연예인입니다. 코로나로 그

foxcg.com

상업적 무료 폰트 MBC 1961체 2종 다운로드

 

상업적 무료 폰트 MBC 1961체 2종 다운로드

"상업적 무료 폰트 MBC 1961체 2종 다운로드" MBC에서 창사 60주년을 기념하여 'MBC 1961체' 2종을 공개하였습니다. 1961년 MBC 인사동 사옥 옛 간판을 모티브로 1960년대 모듈 형태의 간판 느낌을 현대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