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캡컷(CAPCUT) PC버전 출시"

 

요즘 유튜브 안 보는 사람 찾기가 힘들 정도로 너도나도 유튜버 열풍인데요. 물론 유튜브가 아니더라도 영상 편집에 대한 필요성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어도비 프리미어프로가 있지만, 개인이나 소규모 사업장에서 사용하기에는 구독료의 부담이 큰 것이 사실입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캡컷(CAPCUT) PC버전 출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캡컷(CAPCUT) PC버전 출시

 

무요 동영상 편집앱으로 유명한 캡컷(CAPCUT)이 윈도우즈용 버전과 웹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누구나 워터마크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로급에 준하는 편집 기능이 있어서 추천할 만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캡컷(CAPCUT) PC버전 다운로드

캡컷(CAPCUT) 홈페이지에서 PC버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s://www.capcut.com/

 

CapCut | All-In-One Video Editing Software

Advertising on TikTok A variety of TikTok genuine stickers, filters, texts, and trending music helps you easily create TikTok-style videos, in line with TikTok trending ads E-commerce videos You don't need to be worried about managing lots of scripts. Clou

www.capcut.com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설치가 진행되고 캡컷(CAPCUT)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는 PC의 성능이 되는지 체크를 진행합니다.

 

 

캡컷(CAPCUT) 실행 화면
캡컷(CAPCUT) 실행 화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캡컷(CAPCUT) PC버전 출시"

 

반응형

 

캡컷(CAPCUT)의 주요 기능

캡컷(CAPCUT)은 이름 그대로 컷 편집은 물론이고, 다양한 음악, 스티커, 트렌지션, 필터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텍스트 투 스피치

직접 음성 녹음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AI 성우 기능을 이용하여 손쉽게 문자를 음성으로 변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캡컷(CAPCUT) 텍스트 투 스피치 기능
캡컷(CAPCUT) 텍스트 투 스피치 기능

한글도 잘 인식하며, 5가지 스타일의 음성이 제공됩니다. (그런데, 네이밍 센스가.. -0-;;)

 

자동 캡션 생성

영상의 음성은 인식하여 자동으로 자막을 만들어주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무려 93개 언어를 인식하여 자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한국어도 예상외로 잘 인식하여 자동 자막이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 하나만으로도 캡컷(CAPCUT)의 매력은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다양한 효과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비디오 효과와 바디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프로그램에서도 한참 걸리는 효과를 몇 번의 클릭으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웹은 물론 윈도우즈 PC환경 및 모바일 환경까지 자유로운 동영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아직 한글 지원이 되지 않지만, 직관적이고 빠르게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iZkmSBPmvgQ

 

 

[관련 글]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포토샵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하기 - 어도비 익스프레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우리 일상 속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 보정 작업할 때마다 매번

foxcg.com

브이로그 카메라 추천 소니 ZV-1F

 

브이로그 카메라 추천 소니 ZV-1F

"브이로그 카메라 추천 소니 ZV-1F" ‘브이로그’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요즘 유튜브나 SNS상에서 자주 보이는 단어인데요. 간단하게 말하면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는 것입니다. 소니에

foxcg.co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62% 이상 할인받는 쉬운 방법" 유튜브는 2005년 12월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동영상을 올리고,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