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속 3천원 가까운 붕어빵, 길거리 음식 검색 앱
"가슴속 3천원 가까운 붕어빵, 길거리 음식 검색 앱"
겨울철 별미 간식거리로는 뭐니 뭐니 해도 붕어빵이 최고입니다. 따끈따끈한 팥앙금이 가득 든 붕어빵 하나면 추위도 사르르 녹는 느낌이 듭니다. 대부분이 푸드트럭이나, 작은 포장마차에서 영업을 하기 때문에 영업시간이나 위치를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나와 가까운 푸드트럭과 길거리 음식 - 가슴속 3천원
앱 이름이 재미있습니다. 가슴속에 품은 3천원으로 사 먹을 수 있는(?) 주변의 길거리 음식점들의 위치와 정보를 GPS 기반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으며, 숨은 길거리 간식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입소문을 타고 벌써 40만명이 애용하는 앱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붕어빵, 타코야끼, 계란빵, 호떡 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길거리 음식 푸드트럭들의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가슴속 3천원 가까운 붕어빵, 길거리 음식 검색 앱"
내 주변의 다양한 길거리 음식점들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메뉴나 가격 등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만 알고 있는 길거리 음식점을 추천할 수 도 있으며 평가도 물론 가능합니다.
사장님들은 전용 앱인 '가슴속 3천원 사장님' 앱을 통해 등록을 해 두시면 영업 시작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위치정보가 '가슴속 3천원' 앱에 반영이 되어서 고객들에게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IT기술과 거리가 있어 보이던 푸드트럭들이 IT와 만나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오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아직은 사용자들이 하나씩 등록한 가게들이 조회되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는데, 좀 더 정확도를 올릴 수 있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이 될 것 같습니다.
가슴속 3천원 앱은 아래의 링크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와 가까운 푸드트럭과 길거리 음식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가슴속 3천원' 앱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붕어빵 5개 천원 '생생정보' 소개 화재의 원조 붕어빵
메가커피 신상 디저트 따끈따끈 간식꾸러미 내돈내산 리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