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설날 연휴"

 

홈플러스는 영국 유통업체인 테스코에서 운영 중인 대형마트 브랜드입니다. 삼성그룹과 합작으로 국내에 진출했지만, 2011년 삼성물산이 테스코에 지분을 완전히 매각하여 2011년 4월 1일부터 테스코 단독체제로 홈플러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설날 연휴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설날 연휴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는 1997년 1호점 대구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홈플러스 135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32개, 물류센터 7개를 운영 중인 대형마트입니다. 국내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달 둘째·넷째 주 일요일에 의무 휴업해야 합니다. 다만 업체별 휴무일은 지자체 협의에 따라 지역 점포별로 다른 곳도 있습니다.

 

대형마트 의무휴업은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살린다는 취지로 지난 2012년에 도입됐습니. 다만, 업체별 휴무일은 지자체 협의에 따라 지역 점포별로 다른 곳도 있습니다.

 

 

홈플러스 1월 휴무일은 1월 8일, 1월 22일(설날 당일)

홈플러스의 1월중 휴무일은 둘째·넷째 주 일요일인 8일과 22일(설날)입니다. 지자체 상황에 따라 김포점, 김포풍무점, 오산점 등 일부 매장은 둘째·넷째 주 수요일에 휴무이므로 설날에는 정상영업을 합니다.

 

둘째·넷째 주 수요일에 휴무이던 매장도 대부분 설날 당일에 휴무로 변경하여 휴무인 경우가 많습니다.

 

홈플러스 점포별 1월 휴무일
홈플러스 점포별 1월 휴무일

경산백천점, 양주삼숭점, 영천망정점 등 일부 매장은 1월에 휴무가 없이 계속 정상영업을 합니다. 자세한 영업시간 안내는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corporate.homeplus.co.kr/STORE/HyperMarket.aspx

 

홈플러스 주식회사 공식 홈페이지

 

corporate.homeplus.co.kr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 설날 연휴"

 

반응형

 

 

홈플러스 영업시간

홈플러스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자정(24시)까지입니다. 지점마다 홈플러스매장과 임대매장의 영업시간은 다를 수 있으므로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youtu.be/dEHlV-e9o-c

 

홈플러스는 온라인 쇼필몰도 운영하고 있는데, 본점과 같은 행사(할인 덤 등)와 조건으로 물건을 판매하여 2시간 단위로 원하는 시간에 가까운 점포에서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일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알아두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의 대형마트중 하나인 홈플러스의 휴무일과 영업시간 그리고 설날 당일에 영업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관련 글]

다이소 오픈시간, 영업시간 추석/설날 연휴기간 오픈은?

 

다이소 오픈시간, 영업시간 추석/설날 연휴기간 오픈은?

"다이소 오픈 시간, 영업시간 추석/설날 연휴기간 오픈은?" 다이소는 대표적인 생활용품 판매점으로 일본의 100엔샵 브랜드를 가져와서 (주)아성다이소 에서 운영중인 우리나라 기업입니다. 일본

foxcg.com

이케아 온라인몰 가성비 아이템 추천

 

이케아 온라인몰 가성비 아이템 추천

"이케아 온라인몰 가성비 아이템 추천"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웨덴 가구 브랜드 이케아 (IKEA) ! 이케아는 실용성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세련되어 젊은 세대

foxcg.com

퍼실 디스크 파워 세탁 캡슐 세제 내돈내산 후기

 

퍼실 디스크 파워 세탁 캡슐 세제 내돈내산 후기

"퍼실 디스크 파워 세탁 캡슐 세제 내돈내산 후기" 기존에는 시트형 세탁세제를 사용했는데, 캡슐형 세탁세제를 사용하다 보니 훨씬 더 편리하고 깨끗하게 세탁이 되는 것 같아 이제는 캡슐형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