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2022년 12월"

 

어느덧 2022년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연초부터 오르는 이자와 물가로 인해 희망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매월 이 블로그의 성장과정을 기록하고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티스토리를 통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어느 정도 벌 수 있는지 공유하기 위해 월초마다 수익인증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치솟는 물가와 오르지 않는 내 월급

2023년은 교통비,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등 공공요금과 소비자물가등이 줄줄이 오를 예정이고 이미 올라가는 중입니다. 뉴스에서는 연일 오르는 이자와 물가를 보도하며 공포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2023년 오르는 물가에 대한 기사들
2023년 오르는 물가에 대한 기사들

기업들은 임금동결이나 정리해고 얘기도 나오는 등 여러모로 힘든 2023년이 될 예정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은 이런 절망같은 상황에서 새로운 희망을 기대할 수 있는 훌륭한 수익모델입니다.

 

2022년 11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쓸데없는(?) 서론이 길었군요.. 제 티스토리를 통한 구글 애드센스 12월 수익은 아래와 같습니다.

 

맨 아래의 잔고로 표시된 $1,702.73 이 2022년 12월 한 달의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11월 수익에 비해서는 조금 성장했지만 많이 게으르게 블로그를 운영한 것 같아 부끄러워지는군요.

 

2023년 1월 목표는 $2,000으로 잡았습니다. 매월 서서히 오르는 안정적인 성장이 목표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2022년 12월"

 

반응형

 

 

오늘 환율을 기준으로 원화로 계산을 해 보면 약 217만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2023년 최저임금은 시간당 9,620원으로 월 근무시간 209시간을 기준으로 한다면, 월급으로 환산하면 201만 580원이 됩니다. 최저임금 이상을 벌어다 주는 아바타가 하나 생긴 셈이군요~

 

위의 수익에 쿠팡파트너스를 통한 수익과 겜스고 커미션 수익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또,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블로그 컨설팅 수익도 별도로 있습니다.

 

평생 돈벌 수 있는 고정적인 수입원 구글 애드센스

점점 고령화 사회가 되어가면서 국민연금이 고갈된다느니 하는 얘기들이 들리고 있습니다. 길거리에만 보더라도 노인분들이 폐지를 주워가면서 생계를 이어가는 안타까운 모습들을 발견합니다.

 

추운 날씨에 힘겹게 리어카를 끌고서 손에 쥐는 돈은 시간당 948원 정도라고 합니다.

그마저도 건강이 허락되는 상황에서 일할 수 있기에 그나마도 가능한 수입입니다.

 

여러분도 티스토리를 통해 수익형 블로그 운영이 가능합니다.

구글은 유치하는 모든 광고의 광고비 60%가량을 블로거와 유튜버에게 지급하고 있습니다. 제 수익인증을 보고 그저 부럽다 하고 브라우저의 창을 닫으시는 분들과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고, 컨설팅을 받아 블로그를 성장시키는 분 그 결과는 엄청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 수익을 내고 블로그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에게 컨설팅을 받는다면 블로그 수익화에 투자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단 한 번의 컨설팅으로 그치지 않고 컨설팅 이후에도 단톡방을 통해 지속적으로 조언을 이어가고, 수강생분들이 함께 성장하는 시너지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화 컨설팅 문의

블로그 초보자를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화 문의는
아래의 메일을 통해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ey.kor@gmail.com

 

이메일 한 번으로 여러분의 통장 거래내역이 바뀔 수 있습니다.. ^^

 

[관련 글]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2022년 11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2022년 11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 2022년 11월"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 부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이런 애드센스 광고를 붙이기 좋은 환경을

foxcg.com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저렴한 계정 공유 추천 겜스고(GamsGo)"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매달 지불하는 OTT 구독료 가격이 점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또, 잘 보지 않게 되는 달에는

foxcg.com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여 쿠팡 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여 쿠팡 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여 쿠팡 파트너스 수익 만들기" 쿠팡 파트너스는 2018년 7월부터 개인 블로그, 카페 등 인플루언서들이 쿠팡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의 링크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매출이 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