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스(Toss) 행운퀴즈 정답만 맞추면 커피값 정도는.. 시작 알림 설정"


토스는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없이도 간편하게 송금을 할 수 있는 송금지원앱 입니다. 하루에 최대 1,000만원까지 송금을 할 수 있으며 매월 10회까지는 송금 수수료가 없습니다. 자신의 연락처에 저장된 사람에게 송금할 경우는 무제한으로 수수료 없이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매일 네이버의 실검(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는 이벤트가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토스 행운퀴즈는 누구나 일정금액의 상금을 걸고, 퀴즈 등의 이벤트를 열어 정답자에게 랜덤으로 토스머니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우리나라 검색엔진의 점유율 90%가까이를 가지고 있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사용자들이 정답을 검색하기에 당연히 실검 상단에 검색어가 위치하는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릴수 있는 것입니다.


그 금액이 크면 클 수록 오랜 시간동안 실검 상단을 차지할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위와 같이 별다른 이슈가 있어서가 아닌 토스 행운퀴즈 정답을 찾기 위해 실시간으로 검색이 몰리게 됩니다. 광고사는 이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계속 퀴즈의 문구를 수정하여 정답이 유출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는 방법은 토스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을 한 후 우측하단의 ≡ 모양의 메뉴를 선택하여 하단의 '행운퀴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Toss) 행운퀴즈 정답만 맞추면 커피값 정도는.. 시작 알림 설정"



.




정답을 맞추게 되면 보통 0원 부터 1,000원 정도 까지 상금이 무작위로 토스머니로 입금이 되어 집니다. 매일 2~3건 이상의 퀴즈가 열리곤 하니 많게는 500~600원 이상의 '꽁돈'이 생기는 셈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https://toss.im/lucky-quiz



하지만 토스 행운퀴즈 시간이 정해진 것은 아니니 스마트폰에 알림 설정을 하시면 새로운 행운퀴즈가 열릴 때 마다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림 - 토스 메뉴로 이동하시면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토스 행운퀴즈가 열릴 때 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또, 퀴즈를 품 후 퀴즈를 다른사람에게 공유하게 되면 공유받는 사람이 퀴즈를 풀어 상금을 받게 되면 초대한 나에게 상금이 추가 지급됩니다.


[관련글]

네이버(NAVER) 2단계 인증 설정 방법 - 아이디 도용/해킹 방지

애플워치4 액정 파손 수리비 아끼려면 - 링케 애플워치 베젤 스타일링

서울 수도권 지하철 노선도 크게보기 벡터파일 PDF 다운로드 2018년 4월

교통안전표지 일람표 - 주의표지, 노면표지 등 벡터(AI) 다운로드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발표 사양 비교 11월 30일 사전예약

세계 210개 국기/만국기 벡터(ai)파일 다운로드

평택모임장소, 평택회식장소 용이동 고기맛집 SUN&SUN 썬앤썬

웹소설 어플 추천 카카오페이지 vs 리디스토리 무료캐시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729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