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실씨가 속했다고 하는 '팔선녀'는 도대체 누구일까? 그 구성원은?"



무녀 최순실의 국정개입의 비밀모임으로 알려진 '팔선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전원책의 이것이 정치다'는 최순실 국정개입 비밀 모임인 '팔선녀'가 어떤 조직인지에 관한 이야기가 다뤄 졌습니다..



이어 "팔선녀에는 기업인, 교수, 우병우 부인까지 함께 한다는 이야기가 나온다"며 "비밀모임으로 정치권 일각서 거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팔선녀에 속한 구성원에 대해서는 소문이 무성하나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따르면 「A사 오너와 B사 오너의 아내, C사 최고위 임원과 교수 D씨, E사 오너, 그리고 최근 고위공직자 비리 문제로 논란이 된 F씨 부인 등이 거론됩니다.」고 합니다.



"최순실씨가 속했다고 하는 '팔선녀'는 도대체 누구일까? 그 구성원은?"

.








국가의 최고권력이자 국정을 운영하는 대통령이 그 출신도 명확하지 않은 무속인에게 휘둘려 국가운영을 했다는 논란은 한동안 수그러들지 않을것 같습니다.


하루속히 '최순실'씨가 직접 해명에나서지 않는 한 국민들의 배신감은 막기 힘들것 같습니다.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34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