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청도캠핑장, 청도오토캠핑장 계곡바람이 시원한 '청도감이야기' "


청도는 물이 맑고 좋기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그래서 예로부터 장수하는 사람이 많았다고 합니다. 저렴하게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청도감이야기'를 소개 합니다.



오토캠핑은 자동차에 가볍게 텐트등의 야영장비를 싣고가서 즐기는 캠핑 입니다.. 접근성과 주변의 환경, 각종 편의시설 등이 오토캠핑장을 선택하는 기준이 될 것입니다. 청도는 석빙고가 있었을정도로 여름에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휴양시설이 많은 지역으로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청도감이야기는 가지산 쌍두봉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배너미계곡, 계피살계곡, 수리덤계곡이 만나는 삼계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일년내내 시원한 계곡바람이 부는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새롭게 리모델링 된 시설로 좋은 공기를 마시면서 힐링할 수 있는 아늑한 곳입니다.


  

  


6x7 미터의 사이트 배치로 널찍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숙하고 아늑한 환경입니다.

전기 사용이 편리하도록 콘센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점도 준비되어 있어서 외부에 나갈 필요없이 소모품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청도캠핑장, 청도오토캠핑장 계곡바람이 시원한 '청도감이야기' "

.






화장실, 샤워실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동으로 설거지 등에 이용할 수 있는 계수대와 그 뒤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방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전애 만전을 기해 기둥이나 출입문까지 마감이 잘 되어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소형 수영장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어컨시설이 완비된 믹박 객실도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주변에 여행할 수 있는 관광지로는


공암풍벽



경상북도 청도군 운문면 공암리 산46


공암풍벽은 운문면 대천리에서 경주로 가는 길목인 운문면 공암리에 자리잡고 있는 높이 30여m의 반월형 절벽입니다. 공암풍벽에는 봄이면 진달래를 비롯한 백화가 만발하고, 여름이면 운문천의 맑고 푸른물이 곡천대를 감돌아 흐르는 모습을 보면 더위를 잊게하는 절경입니다.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경상북도 청도군 운문면 운문로 763


대구~경남 언양간 지방도(985호선)변에 위치한 운문산 자연휴양림은 영남 7산의 하나로 손꼽히는 운문산(일명 호거산 1,188m)기슭에 위치, 백두대간 낙동정맥의 남부지역에 위치하는 문복산(1.014m)과 영남의 알스라 칭하는 가지산(1,240m)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봉에 둘러싸여 있어 여름철 피서는 물론 등산과 삼림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청도감이야기' 오토캠핑장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원4길 22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원리 75)


상담 및 문의 : 010-4504-9005 (부재시 문자요망)



www.청도캠핑장.kr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캠핑 올해에는 청도로 가 보는것은 어떨까요..? ^^



[관련글]

순천만펜션, 순천가족펜션 와온해변의 그림같은 나폴리펜션

울릉도펜션 가족여행/단체여행 펜션은 울릉도풍경채펜션

충남 논산훈련소펜션&오토캠핑장 꿈꾸는시계

강원도 고성독채펜션 - 송지호무지개펜션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397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