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트라트랩 모기 퇴치기 추천 feat. 유퀴즈 모기박사"

 

여름철 골칫거리 모기는 윙윙거리는 소리와 가려움으로 숙면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일본뇌염 등 각종 질병을 옮길 수도 있습니다.

가족의 건강과 편안한 숙면을 위해 어떤 모기퇴치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트라트랩 모기 퇴치기 추천 feat.유퀴즈 모기박사
울트라트랩 모기 퇴치기 추천 feat.유퀴즈 모기박사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모기의 종류는 '빨간집모기'와 아디다스모기라고 불리는 '흰줄숲모기' 두 종류입니다.

 

 

모기는 사람이 호흡하면서 내뱉는 '이산화탄소'에 유인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들 때 얼굴 주위에서 날아다니며 숙면을 방해합니다. 또 체취에 모이므로 자주 샤워를 하고, 밝은 계통의 옷을 입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가정용 홈매트 훈증기

매일 리필 패드를 교체하는 수고와 리필패드 비용이 부담스럽지만, 침실에 설치하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퀴드 제품보다는 패드형 훈증기가 효과가 좋았습니다.

 

 

선풍기/실링팬

모기는 특성상 작은 날개와 가벼운 무게로 오래 날아다니 지를 못합니다.

아주 약한 바람에도 이산화탄소가 흩날리고, 목표물을 향해 날 수 없으므로 모기의 접근을 막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잠자기 전에 약하게 선풍기나 실링팬을 틀어 두면 모기의 접근 없이 편안하게 잠들 수 있습니다.

 

 

 

모기장

가장 완벽한 방법이지만, 매번 방충망을 설치하고 아침에 다시 정리하는 번거로움은 감수해야 합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충분히 고려해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방충망을 설치할 때 틈새로 모기가 침투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파형 모기 퇴치기

암컷 모기가 기피하는 수컷 모기의 소리를 발생하는 스마트폰 앱이나 제품들이 시중에 많지만, 그 효과는 기대할 수 없다고 합니다.

 

 

 

"울트라트랩 모기 퇴치기 추천 feat. 유퀴즈 모기박사"

 

반응형

 

 

울트라트랩 모기 퇴치기

벌레들이 모이는 LED전구로 모기와 각종 벌레들을 유인하여 포집하는 장치입니다.

실내에서는 이산화탄소 발생 약품을 이용하여 이산화탄소로 모기를 유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기 퇴치기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지만, 사람이 실내에 함께 있을 경우에는 사람에게 모기가 올 수도 있습니다.

 

 

모기기피제/팔찌 제품

야외 활동을 할 경우에는 모기 기피제를 바르거나 팔찌형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개봉 후 1~2주 정도 효과가 있으니 여분으로 넉넉하게 준비를 하면 좋습니다.

 

 

오늘은 여름철에 사용할 수 있는 모기 퇴치기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철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 글]

 

모기 퇴치기 효과 - 실링팬/선풍기, 훈증기 추천

"모기 퇴치기 효과 - 실링팬/선풍기, 훈증기 추천" 여름철의 불청객 모기가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기입니다. 모기는 이산화탄소, 체취, 온도 등으로 대상을 찾아 흡혈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

foxcg.com

 

레이저 모기퇴치기(?) 실시간 모기 추적기 - 비지고(Bzigo)

"레이저 모기퇴치기(?) 실시간 모기 추적기 - 비지고(Bzigo)" 여름철 제일 걱정되는 불청객이라고 하면 모기가 손꼽힐 것입니다. 이스라엘 스타트업 비지고(Bzigo)는 실시간으로 레이저로 모기를 추

foxcg.com

 

유전자 조작으로 모기를 없애는 실험 미국에서 성공

"유전자 조작으로 모기를 없애는 실험 미국에서 성공" 감염병을 유발하는 모기의 개체수를 유전자 변형을 통해 줄이는 실험이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사람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옮기는 매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