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영업시간 바로가기"

 

우리은행은 민족자본으로 설립된 최초의 은행으로 1899년 '대한천일은행'으로 시작되어 우리나라 금융의 역사라고 할 수 있는 은행입니다. 상업은행과 한일은행이 합병하여 '한빛은행'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가 2002년 1월에 평화은행을 합병한 후, 2002년 5월에 우리은행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영업시간 바로가기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영업시간 바로가기

우리은행 고객센터

우리은행 고객센터는 '금융도우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무는 인터넷 뱅킹이나 모바일뱅킹으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인터넷이 익숙하지 않거나 사고접수 등 상담이 필요할 경우에는 ARS 전화를 통해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또 1:1 이메일 상담, 화면공유 상담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

대표전화

 

ARS 전화 연결 후 '0'번을 누르면 상담 직원과 연결이 되며, 서비스 코드를 이용하여 각 업무별로 담당 상담직원과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신규상담 - 예금, 적금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영업시간 바로가기"

 

반응형

 

 

대출상담

 

해외전화

 

주택도시기금

 

외국인전용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몽골어, 러시아어, 태국어, 인니어, 캄보디아어, 우즈베키스탄어, 필리핀어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업무시간

전화상담 업무는 평일 09:00 ~ 18:00 까지 입니다.

사고접수의 경우는 24시간 전화접수가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안내

인터넷 뱅킹, 모바일 뱅킹을 이용하면 대부분의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오늘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은행이용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 글]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는 2017년 7월에 출범한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톡과 연계된 모바일 앱을 통해 계좌 개설, 송금, 카드 발급, 투자, 보험

foxcg.com

 

전세 대출 이자 계산기 사용방법 - 아파트 1억, 2억의 경우 금리

"전세 대출 이자 계산기 사용방법 - 아파트 1억, 2억의 경우 금리" 전세(傳貰)는 우리나라에만 있는 주택 임차 계약의 형태로, 전세권자(임차인, 주택을 빌리는 사람)가 전세금을 주택 소유자(임대

foxcg.com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대출 갈아타기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대출 갈아타기"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대출을 갈아탈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5월 31일 출범하는 대환대출 인프라를 활용하면 53곳 금융사의 대출금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