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hub 간선상차 배송 용인허브 위치"

 

택배 조회 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들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운송장 번호만 있으면 간단하게 알 수 있는 기본정보 외에도 각 택배사마다 제공하는 서비스 및 편의기능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데이터 들은 보통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확인 가능하지만 스마트폰 어플로도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용인hub 간선상차 배송 용인허브 위치
용인hub 간선상차 배송 용인허브 위치

용인 HUB 간성상차의 의미

택배 배송조회를 하다 보면 가끔 "용인 hub"라는 곳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보통 다음날이면 바로 물건을 받을 수 있었는데 간혹 하루 이틀 더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HUB(허브)란 화물 집합 장소를 뜻합니다. 따라서 모든 간선 차량들은 반드시 이곳을 거쳐야 목적지로 갈 수 있습니다.

만약 중간에 다른 곳을 들르게 되면 그만큼 시간이 지체될 수밖에 없게 됩니다.

 

용인 Hub는 청원 Hub처럼 큰 특징 없는 그저 그런 Hub터미널이지만, 명절 연휴 등으로 인해 물량이 폭주하게 될 경우 택배가 제때 오지 않는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용인 hub 간선상차 배송 용인허브 위치"

 

반응형

 

 

CJ 대한통운 1일 최대 처리물량

CJ대한통운은 국내 1위의 택배사로 1일 최대 처리할 수 있는 물량이 최대 866만 박스를 처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운행하는 운송차량은 27,000여 대가 운행 중이라고 하니 실로 어마어마한 물량입니다.

 

https://youtu.be/yv0z8JGqv1w

 

CJ대한통운 용인허브터미널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미평리 507-2

전화번호 : 1588-1255

 

CJ대한통운 택배 조회하기

CJ대한통운 택배는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면 가장 정확하게 배송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 택배조회 | CJ대한통운 ]

CJ대한통운 택배조회 페이지입니다.

www.cjlogistics.com

 

오늘은 택배 조회 시 보이는 용인 hub 간선상차의 뜻과 용인 hub의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CJ대한통운 옥천HUB 위치 버뮤다로 불리는 이유

 

CJ대한통운 옥천HUB 위치 버뮤다로 불리는 이유

"CJ대한통운 옥천HUB 위치 버뮤다로 불리는 이유" 옥천HUB는 CJ대한통운 옥천물류센터를 말합니다. 충북 옥천군 이원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간선상차와

foxcg.com

2022년 근로 기준법 근무/근로 시간, 주 52시간 계산하기

 

2022년 근로 기준법 근무/근로 시간, 주 52시간 계산하기

"2022년 근로 기준법 근무/근로 시간, 주 52시간 계산하기" 주 52시간 근무제란, 1주일 당 법정 근로시간을 52시간으로 제한하는 근로 제도를 말합니다. 기본 40시간 근무 원칙에 연장근무가 최대 12

foxcg.com

화물/택배 취급주의 스티커 표시 벡터 무료 다운로드 AI, EPS 파일

 

화물/택배 취급주의 스티커 표시 벡터 무료 다운로드 AI, EPS 파일

"화물/택배 취급주의 스티커 표시 벡터 무료 다운로드 AI, EPS 파일" 택배나 화물을 포장해서 발송할 때 내용물에 따라 주의를 요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박스 자체에 '취급주의' 마크가 인쇄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