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워치(Apple Watch) 활동앱 운동 목표 설정 변경하는 방법"


애플워치는 초기 설정에서 사용자에게 적당한 하루의 운동량을 설정해 주고 활동앱을 통해 하루중 운동량을 모니터링 해주는 대표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활동앱 에서는 총 3개의 원으로 운동량에 대해 한눈으로 알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붉은색 '움직이기' 링

붉은색의 '움직이기' 링은 일반적인 움직임을 통해 하루동안 소모한 총 칼로리의 양을 계산해서 목표치 대비 달성한 정도를 표시 해 줍니다.


녹색 '운동하기' 링

녹색으로 표시되는 '운동하기' 링은 격렬한 걷기, 달리기 등 격렬한 운동에 대한 시간을 측정해 줍니다. 하루 30분이 기준입니다.


푸른색 '일어서기' 링

푸른색의 '일어서기' 링은 앉아있는 시간을 줄이고 일어서 있는 시간을 늘이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1시간당 최소 1분 이상을 일어서 있어야 달성을 할 수 있습니다. 하루 12시간을 기준으로 매일 1시간당 1분 이상씩 서 있어야 합니다.



하루의 활동 목표를 달성하면 배지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배지는 SNS에 올리거나 친구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최초 설정된 하루 활동량 목표를 변경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계 화면에서 활동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애플워치(Apple Watch) 활동앱 운동 목표 설정 변경하는 방법"



.




활동에 대한 정보가 화면에 표시 됩니다. 이 때 화면을 꾸욱 눌러줍니다. (3D 터치)




위와 같이 주간요약 / 움직이기 목표 변경 아이콘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위와 같이 하루에 소모할 칼로리 양을 설정한 후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운동 목표에 따라 위와 같이 손쉽게 하루동안 움직일 목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양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애플워치를 통해 하루의 운동목표를 설정하고 매일 매일 꾸준하게 운동목표를 달성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아이폰 수리비용,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찾기

애플워치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탈옥 없이 적용하는 방법

아이튠즈(iTunes) 없이 아이폰에 음악넣기 - 카피트랜스 매니저

아이폰x /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아이맥 G3 를 닯은 슈피겐 클래식C1

한국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매장 오픈일 1월 27일

네이버 키보드 앱 스마트보드 스마트폰 한글 입력을 더욱 편리하게

아이폰 벨소리 만들어 넣는법 - 아이튠즈 사용하기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s://foxcg.com/713 입니다.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