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 2023년 11월"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더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은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 2023년 11월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 2023년 11월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란?

프로모션 코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입니다.

상품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 종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는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 일반 프로모션 코드 : 특정 상품 또는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입니다.
  • 신규 회원 할인 코드 : 알리익스프레스 신규 회원에게 제공되는 할인 코드입니다.
  • 브랜드 할인 코드 : 특정 브랜드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입니다.
  • 국가별 할인 코드 : 특정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2023년 11월 할인코드

사용조건 할인금액 할인쿠폰
$30 이상 구매 시 $3 할인 AEKR3C
$30 이상 구매 시 $5 할인 AEKR5C
$50 이상 구매 시 $6 할인 AEKR6C
$100 이상 구매 시 $12 할인 AEKR12C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 2023년 11월"

 

반응형

 

 

프로모션 코드 사용 방법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장바구니에 원하는 상품을 담습니다.
  3.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결제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합니다.
  5.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모션 코드 찾는 방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서 :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 상단의 "쿠폰"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NS에서 : 알리익스프레스 공식 SNS 채널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블로그, 커뮤니티에서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는 블로그나 커뮤니티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하여 : 알리익스프레스 공식앱의 팝업이나, 게임하기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할인 쿠폰이나 코인을 획득하여 할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의 다양한 할인쿠폰알리 익스프레스의 다양한 할인쿠폰알리 익스프레스의 다양한 할인쿠폰
알리 익스프레스의 다양한 할인쿠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처음 구매하는 신규 사용자에게는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는 이메일만 있으면 새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므로 새로 가입하여 신규 회원 할인혜택을 노려보는 것도 요령이 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하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더욱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 코드를 비교하고 활용하여 알뜰한 쇼핑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의 광군절 할인을 노리는 것도 유용한 팁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알리익스프레스 사기 대응방법

 

알리익스프레스 사기 대응방법

"알리익스프레스 사기 대응방법"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의 대표적인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해외직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foxcg.com

테무 TEMU 사기인가? 쉽고 편리한 해외 직구

 

테무 TEMU 사기인가? 쉽고 편리한 해외 직구

"테무 TEMU 사기인가? 쉽고 편리한 해외 직구" 테무(TEMU)는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처럼 저렴한 상품들을 박리다매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초기 서비스론칭 이벤트로

foxcg.com

토요일 택배 배송 업무시간, 전화번호(우체국, CJ, 한진, 롯데, 로젠)

 

토요일 택배 배송 업무시간, 전화번호(우체국, CJ, 한진, 롯데, 로젠)

"토요일 택배 배송 업무시간, 전화번호(우체국, CJ, 한진, 롯데, 로젠)" 주말에 배송중인 택배를 수령할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택배사 5곳(CJ대한통운, 한진택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