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빅쏘(VICXXO) USB 자석 충전케이블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빅쏘(VICXXO) USB 자석 충전케이블"
오늘은 스마트폰 USB 충전케이블중 '빅쏘' 라는 브랜드의 충전케이블을 구입하여 배송 받았습니다. 자석(마그네틱) 거치형 충전 케이블로 책상이나, 자동차 등 충전케이블의 충전 단자를 거치대에 자석을 이용해 붙여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기저기 단자 끝 부분을 찾아서 스마트폰이 연결해야 하는 문제점을 간단하게 자석을 이용해 한곳에 거치해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케이블 입니다.
배송은 위와 같이 크라프트지 재질의 박스모양으로 패키징되어 있습니다.
나름 고급(?)스럽게 패키징되어 선물할 때 좋을것 같습니다.
내용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케이블 + 자석 거치대 + 여분양면테이프
간단한 사용법이나, 안내용 메뉴얼이 동봉되면 더욱 신뢰가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동봉되는 양면테이프는 3M사의 제품으로 접착력에는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케이블 재질은 나일론 재질로 900kg 하중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하니 튼튼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애플 정품케이블의 내구성 때문에 여분의 케이블이 필요한 분은 좋은선택이 될듯 싶습니다.
길이는 1,2m 정도로 넉넉합니다.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빅쏘(VICXXO) USB 자석 충전케이블"
.
자석거치대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재질이고 'VICXXO'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끝 부분은 금속으로 마감되어 튼튼해 보입니다. 거치대에 가까이 가면
'착' 하고 붙어서 거치할 수 있습니다.
PC케이스에 거치대를 붙이려고 하니 뒷면의 양면테이프 없이도 자성으로 케이스 철판에 잘 붙더군요.
충전단자를 붙여두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점은 위의 그림 부분만 거치대쪽으로 붙일 수 있도 반대면은 자성이 달라서 바깥으로 밀려납니다.
하지만 단자 부분이 가벼워서 거치대 근처에 가면 휙 돌아서 거치대에 붙습니다.
홈페이지에 소개하고 있는 활용예 입니다. 자동차나 책상모서리등에 거치대를 부착해 두면
충전단자를 찾을 필요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라이트닝 8핀, 마이크로 5핀, USB-C 타입 3가지 종류가 있으며
회색, 검정색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는 곳마다 충전케이블을 손 닿는 부분에 두어서 수시로 충전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인데, 자석방식을 사용하니 또 다른 매력이 있더군요.. 특히 나일론 소재의 케이블이라 유연하고 튼튼해서 좋습니다. 단점은 위에서 언급한 대로 자성이 한쪽 방향으로 되어 있어서 뒷면으로는 부착되지 않는점 정도일듯 싶습니다.
구입처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http://storefarm.naver.com/vicxxo/category/7596b778a476406e950cfd54bf2ad9d7?cp=1
[관련글]
샤오미 미밴드 2 (xiaomi Mi Band 2) 용 금속 스트랩 개봉/사용기
NEXUS 5 -> iPhone 6S+ 약 2주 사용기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92 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