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라젬 렌탈 장단점 2023년 신제품 마스터 V7"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은 잘못된 자세로 인한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마의자를 찾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으로 고민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라젬 렌탈 장단점 2023년 신제품 마스터 V7
세라젬 렌탈 장단점 2023년 신제품 마스터 V7

 

세라젬은 여느 안마의자와 다르게 누워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상체 척추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으며, 하체 부분은 함께 제공되는 '에어셀 마사지기'를 이용하여 혈액순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최신제품 '마스터 V7 메디테크'는 이전 제품들의 아쉬운 점을 보완하여 척추, 온열, 의료기기 기술이 4세대 세라코어 엔진으로 집약된 제품입니다.

 

 

 

3D 모션의 척추온열 도자는 목, 어깨 마사지 및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하여 압박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동봉되는 밴드를 이용하여 가슴 부위와 발목 부위를 고정하면 척추 견인모드로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세라젬 렌탈 장단점 2023년 신제품 마스터 V7"

 

반응형

 

 

세라젬 신제품 마스터 V7 렌탈

세라젬의 2023년 신제품인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일시불 가격은 전국 동일하게 540만 원입니다.

 

세라젬 V7 마스터 척추온열 의료기기

부담되는 가격에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바로 렌탈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5년(60개월) 렌탈이 가능한데, 400만 원을 선납하면 최대 월 렌탈요금 12,8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선납금이 없이 100% 렌탈을 하게 된다면 월 렌탈료는 109,800원입니다. 제휴카드 할인을 이용하면 월 17,000원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라젬 렌탈 장점

세라젬 렌탈의 장점은 목돈 지출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척추 건강관리에 소홀하여 디스크 수술등 많은 비용과 시간, 건강을 손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적은 비용으로 렌탈하여 척추건강을 챙길 수 있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안마의자와 달리 세라젬은 '의료기기'로 등록된 제품입니다. 매일 주기적으로 온 가족이 척추 건강을 관리한다면 투자금액 이상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 안마의자와 달리 소음과 진동이 적어 공동주택 층간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라젬 렌탈 단점

세라젬 마스터 V7 은 사용자 체형 맞춤 기능(스파인 스캔)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감지하여 작동합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 제품이 몸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청약 해지를 할 경우에는 (렌탈 등록비 20만 원 + 회수비 10만 원) 총 30만 원의 비용이 청구되므로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합니다.

 

세라젬 체험매장 웰카페와 체험매장등을 통해 충분하게 체험을 한 후에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세라젬 렌탈을 이용하게 되면 소비자가 부담하는 비용은 6,588,000원으로 일시불 구입에 비해 1,188,000원의 비용이 더 지불됩니다. 제휴카드를 이용한다면 그 부담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세라젬 V7 렌탈에 대한 투자는 삶의 질을 향상해 줄 수 있는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충분하게 예산을 책정하고, 설치 위치 선택과 본인과 가족들의 신체에 맞는지 체험을 한 후 선택한다면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안마의자보다는 의료기기로 등록된 세라젬 '마스터 V7 미디테크'를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천장 실링팬 내돈내산 설치 후기 - 10만원대 셀프 시공

"천장 실링팬 내돈내산 설치 후기 - 10만 원대 셀프 시공" 실링팬은 천장에 설치되어 바닥 방향으로 바람을 보내는 대형 선풍기를 말합니다. 효과적으로 공기 순환을 할 수 있고, 공간절약, 에너

foxcg.com

 

의사 연봉 순위 - 흉부외과 4억 8천만 원

"의사 연봉 순위 - 흉부외과 4억 8천만 원" 의사는 의료인으로서, 사람의 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일을 업으로 하며 국가 면허를 취득한 사람을 말합니다. 의료법 제2조(의료인)에 따라 의사는 '보

foxcg.com

 

신용카드 할부 수수료 이자 계산 바로가기

"신용카드 할부 수수료 이자 계산 바로가기"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큰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할부결제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은 결제 화면에서 무이자 혜택이 적용되는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