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AI(인공지능) 그림 그리기 도구 : 최고의 인공지능 드로잉 방법"

 

요즘 '챗 GPT'와 함께 인공지능이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크래딧을 구입하는 방법으로 유료결제를 해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도 모르는 불확실한 서비스에 선뜻 유료결제를 하는 것이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무료 AI(인공지능) 그림 그리기 도구 : 최고의 인공지능 드로잉 방법
무료 AI(인공지능) 그림 그리기 도구 : 최고의 인공지능 드로잉 방법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2(DALL-E 2), 노벨 Ai(Novel Ai) 등 다양한 AI 그림 도구들이 있는데 무료로 이용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구글 코랩(Colab)을 이용하여 프롬프트 입력만으로 유료 서비스 못지않은 무료 'ai 그림'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인공지능 드로잉 시작하기

먼저, 아래의 깃허브 링크로 이동합니다.

 

https://github.com/camenduru/stable-diffusion-webui-colab

 

GitHub - camenduru/stable-diffusion-webui-colab: stable diffusion webui colab

stable diffusion webui colab. Contribute to camenduru/stable-diffusion-webui-colab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위의 링크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다양한 AI 모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여 마음에 드는 모델을 골라서 'Open in Colab' 버튼을 누릅니다.

 

Colab 사이트로 넘어가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코드 옆에 있는 실행 ▶ 버튼을 누릅니다.

 

위와 같은 경고가 뜨는데, '무시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무료 AI(인공지능) 그림 그리기 도구 : 최고의 인공지능 드로잉 방법"

 

반응형

 

 

한 5분 정도 설치과정이 소요됩니다. 

글자가 계속 올라가면서 진행을 기다리다 준비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gradio.app 또는 gradio.live 라고 끝나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프롬프트를 입력하는 칸에 설명을 써 놓고, 우측의 Generate 버튼으로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위와 같이 같은 프롬프트값이어도 매번 다른 그림을 만들어냅니다.

 

최종적으로 저는 이 이미지를 선택했습니다.

 


2. 무료 AI(인공지능) 그림 그리기로 만든 이미지들

프롬프트에 입력하는 값에 따라 다양한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이제, 무료 사진사이트를 찾을 필요 없이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I로 그린 여성 이미지

(자세히 보면 손목이 이상하게 틀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업로드 하여 생성한 이미지들

 

단점은 매번 위의 과정을 통해 웹상에서 서비스를 설치하는 시간이 소요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지 생성에 수량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니 유용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무료 AI(인공지능) 그림 그리기 도구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AI 챗봇 ‘챗 GPT’ 가입 사용법 한글로 이용하기

 

AI 챗봇 ‘챗 GPT’ 가입 사용법 한글로 이용하기

"AI 챗봇 ‘챗 GPT’ 가입 사용법 한글로 이용하기" 챗 GPT는 GPT 3.5를 기반으로 하는 대화형 인공지능입니다. 사용자와 주고받는 대화에서 질문에 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최근 미국에서 MBA시험,

foxcg.com

노벨 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노벨 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노벨 Ai(Novel Ai) 그림 그리는 인공지능 상상 이상의 퀄리티" 그림을 그려주는 인공지능 서비스인 노벨 Ai(Novel Ai)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텍스트로 입력한 특징에 따라 이미지를 그려주기

foxcg.com

흑백사진 컬러로 만들어주는 무료 컬러 복원 인공지능(AI) 서비스

 

흑백사진 컬러로 만들어주는 무료 컬러 복원 인공지능(AI) 서비스

"흑백사진 컬러로 만들어주는 무료 컬러 복원 인공지능(AI) 서비스" 인공지능의 발달은 실로 경이로울만큼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놀라운 결과는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서비스는 흑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