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기 신고는 어떻게?"

 

당근마켓은 2015년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지역기반의 중고 거래 플랫폼입니다.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주변의 중고물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중고거래 이외에도 지역 커뮤니티 서비스와 구인/구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기 신고는 어떻게?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기 신고는 어떻게?

당근마켓은 지역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택배 거래의 불편함과 신뢰성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했다고 하지만 사용자가 늘어감에 따라 여러 가지 사기, 인격모독, 약속파기 등 비매너 행동 등으로 고객센터에 피해사항을 연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방법

당근마켓은 전화상담을 하고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의 대표 전화번호는 고객상담을 위한 전화가 아니므로 고객상담 업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하면 상담원으로부터 답변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앱을 열고 하단의 '나의 당근'메뉴로 이동하여 아랫쪽으로 스크롤하면 '자주 묻는 질문'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고객센터'로 이동할 수 있는데, 상단의 검색 메뉴를 통해 문의사항을 검색할 수 있고,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하단의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메뉴를 통해 상담원에게 문자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전화상담은 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의 문의가 많을 경우에는 바로바로 답변을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기 신고는 어떻게?"

 

반응형

 

 

당근마켓 고객센터 업무시간

당근마켓의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까지 입니다.

 

https://youtu.be/D8pTP7uzAh8

 

오늘은 우리나라 최대의 중고거래 플랫폼인 '당근마켓'의 고객센터 문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의 최대 규모의 서비스인데, 전화상담을 할 수 없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많은 인력과 자본이 투입되어야 하는 부분이므로 양해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업데이트를 통해 AI를 통한 음성인식 상담이나 챗봇상담등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글]

엘지 LG 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엘지 LG 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엘지 LG 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LG전자는 삼성전자와 함께 국내 가전제품의 대표적인 브랜드입니다. 백색가전 또는 화이트가전이라고 불리는 냉장고와 세탁기, 청소기,

foxcg.com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상담 시간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상담 시간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상담 시간"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궁금한 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우리는 보통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해결하곤 하지만, 당장

foxcg.com

배민 사장님 광장 사이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민 사장님 광장 사이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민 사장님 광장 사이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음식 배달은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편리함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음식 배달 사업은 크게 성장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