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영화 감상할 수 있는 OTT 서비스 비플릭스 불법 아님!"

 

코로나 이후 가정에서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영화나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OTT 서비스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구독요금제를 채택하고 있어서 가끔 휴일에 한두 편의 영화 감상을 하기 위해서 구독료를 지불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무료영화 감상할 수 있는 OTT 서비스 비플릭스 불법 아님!
무료영화 감상할 수 있는 OTT 서비스 비플릭스 불법 아님!

 

 

무료 영화 감상을 할 수 있는 OTT 서비스 - 비플릭스

 

비플릭스는 (주)제타미디어에서 2016년 서비스를 시작한 우리나라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입니다. 초기에는 이름처럼 B급 영화를 주로 서비스했는데, 요즘은 인기 있는 국내외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저렴한 구독 요금으로 프리미엄 영화 감상도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거나 친구 초대를 하면 '비비찬'이라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비비탄은 1개 100원으로 기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개별 콘텐츠 구매 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따로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비플릭스의 카테고리는 무료관, 프리미엄관, PLAYY관, 성인관, 플레이보이 TV 등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I 얼굴인식으로 배우의 이름을 알지 못해도 얼굴인식으로 배우가 출연한 영화를 추천받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영화 감상할 수 있는 OTT 서비스 비플릭스 불법 아님!"

 

반응형

 

 

비플릭스 구독요금

비플릭스의 고화질 인기영화나 최신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구독요금을 선택할 수 있는데, 상대적으로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월정액 이용권은 프리미엄의 경우 4,900원, 프리미엄 플러스는 9,900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비플릭스 친구 초대 코드

비플릭스에 가입을 할 때 친구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친구와 내가 각각 비비탄 5개씩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http://bflix.me/invite/aUJyaq

 

비플릭스

나만 알기 아쉬운 무료영화 즐기는 Tip 친구초대 링크로 비플릭스 가입하면 보너스 비비탄을 마구 쏴 준대! bflix님의 초대 코드 aUJyaq 친구초대로 더 좋은 영화 싸게 즐기자! http://bflix.me/invite/aUJyaq

wapi.bflix.co.kr

 

위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거나, 초대 코드 aUJyaq 를 입력하면 가입과 동시에 영화 감상에 사용할 수 있는 '비비탄'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로 영화 감상을 할 수 있는 OTT 서비스 '비플릭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누누티비 주소 우회 접속 새주소 막힘 불법 처벌은?

 

누누티비 주소 우회 접속 새주소 막힘 불법 처벌은?

"누누티비 주소 우회 접속 새주소 막힘 불법 처벌은?" 누누티비(noonoo tv)는 해외 도미니카 공화국 산토도밍고에 서버를 두고 불법 OTT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foxcg.com

아포칼립스 뜻, 영화 추천 - 매혹적이면서도 무서운 콘셉트

 

아포칼립스 뜻, 영화 추천 - 매혹적이면서도 무서운 콘셉트

"아포칼립스 뜻, 영화 추천 - 매혹적이면서도 무서운 콘셉트" 우리가 알고 있는 세상이 종말을 맞이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한 적이 있나요? 현대 대중문화에서 아포칼립스는 세계 멸망

foxcg.com

넷플릭스 영화 추천 키노라이츠로 해결

 

넷플릭스 영화 추천 키노라이츠로 해결

"넷플릭스 영화 추천 키노라이츠로 해결" 코로나19 사태 이후 극장 개봉 대신 OTT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상영되는 영화나 드라마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