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청소 끝판왕 바우젠 롤 클리너 무한 돌돌이 추천
"머리카락 청소 끝판왕 바우젠 롤 클리너 무한 돌돌이 추천"
딸만 셋 키우는 집이라 그런지 집안 곳곳에 머리카락이 상상 이상으로 지저분하게 보여서 그동안 테이프 롤 클리너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를 유튜브에서 보고 바로 주문해서 사용기를 남깁니다.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
테이프 돌돌이 롤 클리너의 단점
다이소나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테이프 롤 클리너는 쉽게 리필을 구할 수 있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여러 가지 단점 때문에 쉽게 손이가지 않았습니다.
- 회전 방향에 주의해야 한다
테이프 형식의 클리너 이기 때문에 회전 방향에 신경 쓰면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바닥면에 테이프가 풀리면서 길게 늘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 머리카락 등이 붙을 경우 테이프 뜯어내기가 불편하다
위와 같이 머리카락이 많이 엉켜 붙게 되면 테이프 한 장을 뜯어내는 것이 성가시고, 중간에 테이프가 찢어지는 일이 다반사라서 많은 불편이 있습니다.
- 리필 테이프 구입의 부담
리필 테이프는 다이소 등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지만 1회성 소모품으로 미리미리 구입해서 준비해두지 않으면 안 되는 부담이 있고, 한 번에 3~4장은 뜯어서 사용해야 그나마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으니 사용 후에 버리는 것도 환경오염이 아닌지 싶더군요.
- 짧은 손잡이로 인한 불편
테이프 돌돌이 롤 클리너는 손잡이가 짧아서 바닥에 무릎을 대고 사용해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넓은 방바닥을 청소하기에는 불편이 많습니다.
"머리카락 청소 끝판왕 바우젠 롤 클리너 무한 돌돌이 추천"
이용진 돌돌이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
개그맨 이용진씨가 모델인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를 구입했습니다. 실리콘 점착젤이 있어서 사용 후 물로 씻어내고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성은 롤 클리너와 연장봉,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사용할 때는 접착력이 너무 세서 방바닥에 붙였다가 다시 떼어내는 것이 힘들더군요. -0-;;
소파나 침구류 등에 먼저 사용해서 접착력을 조금 약하게 한 후에 바닥에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반영구적인 롤 클리너 사용
무려 6만여회 점착력을 테스트했다고 합니다. 사용 후 물로 씻어만 주면 다시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훨씬 경제적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위와 같이 롤이 오염되었을 경우에는 물로 깨끗하게 씻어내고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면대보다는 샤워기로 세척하는 것이 세면대 막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것 같더군요.
-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 2단 연장봉의 장점
구성품에 따라 다르지만, 2단 연장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장봉을 장착하면 침대 밑 좁은 공간이나 바닥을 청소할 때 한결 수월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침대나 소파 청소할 때도 움직이지 않고 롤을 밀어서 청소하기 편리합니다.
특히 바닥 청소할 때 허리를 굽히지 않고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듯 슬슬 밀어서 청소하니 연장봉 옵션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사용 후에는 전용 거치대에 보관하면 그리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수납이 가능합니다. 오며 가며 돌돌이로 바닥을 정리하면 더 이상 머리카락 청소 스트레스는 없을 것 같습니다. 고양이 털, 강아지 털 등으로 고생하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 더 유용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머리카락 청소 끝판왕'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 구입 사용기를 올려 봅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관련 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