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카락 청소 끝판왕 바우젠 롤 클리너 무한 돌돌이 추천"

 

딸만 셋 키우는 집이라 그런지 집안 곳곳에 머리카락이 상상 이상으로 지저분하게 보여서 그동안 테이프 롤 클리너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를 유튜브에서 보고 바로 주문해서 사용기를 남깁니다.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

 

 

테이프 돌돌이 롤 클리너의 단점

다이소나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테이프 롤 클리너는 쉽게 리필을 구할 수 있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여러 가지 단점 때문에 쉽게 손이가지 않았습니다.

 

- 회전 방향에 주의해야 한다

테이프 형식의 클리너 이기 때문에 회전 방향에 신경 쓰면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바닥면에 테이프가 풀리면서 길게 늘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 머리카락 등이 붙을 경우 테이프 뜯어내기가 불편하다

위와 같이 머리카락이 많이 엉켜 붙게 되면 테이프 한 장을 뜯어내는 것이 성가시고, 중간에 테이프가 찢어지는 일이 다반사라서 많은 불편이 있습니다.

 

- 리필 테이프 구입의 부담

리필 테이프는 다이소 등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지만 1회성 소모품으로 미리미리 구입해서 준비해두지 않으면 안 되는 부담이 있고, 한 번에 3~4장은 뜯어서 사용해야 그나마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으니 사용 후에 버리는 것도 환경오염이 아닌지 싶더군요.

 

- 짧은 손잡이로 인한 불편

테이프 돌돌이 롤 클리너는 손잡이가 짧아서 바닥에 무릎을 대고 사용해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넓은 방바닥을 청소하기에는 불편이 많습니다.

 

 

"머리카락 청소 끝판왕 바우젠 롤 클리너 무한 돌돌이 추천"

 

반응형

 

이용진 돌돌이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

개그맨 이용진씨가 모델인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를 구입했습니다. 실리콘 점착젤이 있어서 사용 후 물로 씻어내고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우젠 무한 롤크리너 2단봉세트
바우젠 무한 롤크리너 2단봉세트

구성은 롤 클리너와 연장봉,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사용할 때는 접착력이 너무 세서 방바닥에 붙였다가 다시 떼어내는 것이 힘들더군요. -0-;;

 

소파나 침구류 등에 먼저 사용해서 접착력을 조금 약하게 한 후에 바닥에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반영구적인 롤 클리너 사용

무려 6만여회 점착력을 테스트했다고 합니다. 사용 후 물로 씻어만 주면 다시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훨씬 경제적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바우젠 무한 롤크리너 세척

위와 같이 롤이 오염되었을 경우에는 물로 깨끗하게 씻어내고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면대보다는 샤워기로 세척하는 것이 세면대 막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것 같더군요.

 

-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 2단 연장봉의 장점

구성품에 따라 다르지만, 2단 연장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장봉을 장착하면 침대 밑 좁은 공간이나 바닥을 청소할 때 한결 수월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침대나 소파 청소할 때도 움직이지 않고 롤을 밀어서 청소하기 편리합니다.

 

특히 바닥 청소할 때 허리를 굽히지 않고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듯 슬슬 밀어서 청소하니 연장봉 옵션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바우젠 무한 롤크리너 거치대
바우젠 무한 롤크리너 거치대

사용 후에는 전용 거치대에 보관하면 그리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수납이 가능합니다. 오며 가며 돌돌이로 바닥을 정리하면 더 이상 머리카락 청소 스트레스는 없을 것 같습니다. 고양이 털, 강아지 털 등으로 고생하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 더 유용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용진 돌돌이 바우젠 무한 롤크리너 2단봉세트 1세트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머리카락 청소 끝판왕' 바우젠 무한 롤 클리너 구입 사용기를 올려 봅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관련 글]

USB 3.0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요이치 내돈내산 로켓배송

 

USB 3.0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요이치 내돈내산 로켓배송

"USB 3.0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요이치 내돈내산 로켓배송" 자동차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려고 보니 SD카드 리더가 안 보이더군요. 급하게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foxcg.com

아이폰, 갤럭시 방수 케이스 선택 방법 방수 등급

 

아이폰, 갤럭시 방수 케이스 선택 방법 방수 등급

"아이폰, 갤럭시 방수 케이스 선택 방법 방수 등급" 아이폰을 비롯하여 갤럭시 등 최근에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은 방수 방진 등급을 받아 생활방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칫 '물속에서 마음 놓

foxcg.com

홈플러스 6990원 당당 후라이드 치킨, 달콤 양념치킨 배달 & 시간

 

홈플러스 6990원 당당 후라이드 치킨, 달콤 양념치킨 배달 & 시간

"홈플러스 6990원 당당 후라이드 치킨, 달콤 양념치킨 배달 & 시간" 지난 6월 30일 홈플러스에서는 '당당치킨'이라는 이름으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출시했습니다. 정식 이름은 '당당 후라이드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