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든든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마약찹쌀떡! 마약밥알쑥떡!

폭스씨지 2016. 10. 17.

"든든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마약찹쌀떡! 마약밥알쑥떡!"


바쁘게 하루 일과를 시작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침식사를 제때 하기가 많이 힘들죠..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게 속을 채워줄 수 있는 마약찹살떡! 백년화편 '밥알찹쌀떡'을 소개 합니다.



지난 12일 낮에 카카오톡으로 온 메세지


우체국에서 택배 배달예정을 알리는 메세지에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드디어 대한명인 김명희님이 만드는 백년화편 '밥알찹쌀떡'이 도착 했습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안전하게 밀봉되어 배송이 되는군요.


상자를 열자 아직도 온기가 남아있어서 따뜻하네요.. 떡이 하나씩 먹기 편하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2.5Kg 한상자에 약 35~38개씩 포장된다고 하네요.. 세어보니 37개네요.. 위에는 안내 리플렛이 있네요.






제조일자가 10월 12일 ???

바로 만들어진 뒤 당일배송이 되었군요.. 그래서 따땃하게 바로 받을 수 있었군요..


아직도 온기가 남아서 촉촉하게 방울방울 습기가 남아 있네요..


"든든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마약찹쌀떡! 마약밥알쑥떡!"

.



떡은 지름이 약 6cm 정도로 아이들 주먹만 합니다.

그럼 시식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겉은 쑥과 찹쌀밥알이 있고, 속은 팥과 잣, 콩, 대추, 밤 등으로만든 속이 꽉 차 있습니다.


쫀득쫀득하고, 달달한 팥 앙꼬가 정말 맛있습니다. 청정지역 제주도 한라산 참쑥을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나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니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포장의 원재료를 살펴보니 호두(미국산)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이라 믿을 수 있는 먹거리네요.


방부제등 다른 화학처리가 안된 신선식품이라 상온에서 보관할 경우 유통기한이 2일로 짧습니다. 남은 떡은 냉동보관을 하면 두고두고 먹을 수 있습니다.


먹을 때는 냉동실에서 꺼낸 후 1시간동안 자연해동을 하고, 전자렌지에 약 30초간 돌리면 처음 먹을 때 처럼 쫀득쫀득한 떡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일 생산한 제품만 보내줘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영양만점 간식이네요..



마침 우리집 막내가 어린이집에서 집에 왔네요.. 출출해 하길래 바로 '마약찹살떡'을 꺼내 줬습니다.

입에 묻혀가면서 맛있게 잘 먹네요.. ^^




둘째는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도 맛있게 잘 먹네요.. 정말 아이들 간식으로 이만한게 없을듯 싶네요. ^^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면 떡달라고 얘기하네요... ^^


밥알찹쌀떡 2.5kg 1상자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구입은


http://100yearshop.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49&category=002


위 링크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19 입니다.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