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수딩젤] 끈적임없는 보습크림 - 니슬에코베리어 멀티페이셜 젤크림

폭스씨지 2016. 10. 21.

"[유아수딩젤] 끈적임없는 보습크림 - 니슬에코베리어 멀티페이셜 젤크림"


환절기의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트러블, 민감성피부 보습외부 환경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올인원 멀티 수분 젤 크림 '니슬 에코베리어 멀티페이셜 젤 크림'을 소개 합니다.






택배가 도착 했습니다. 완충제로 꼼꼼하게 포장된 제품은..


환절기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수분크림 '니슬 에코베리어 멀티페이셜 젤크림' 입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잘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유아수딩젤] 끈적임없는 보습크림 - 니슬에코베리어 멀티페이셜 젤크림"

.



상자를 열면 플라스틱 재질의 용기에 '멀티페이셜 젤 크림'이 담겨 있습니다. 용량은 50ml 입니다.


캡을 열면 펌핑해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한번에 은행한알 정도 양을 사용하라고 적혀 있던데, 한번의 펌핑으로 비슷한 양을 덜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성, 건성, 민감성피부의 구분없이 젤크림 하나로 피부보습을 할 수 있습니다.




니슬의 독자적인 기술인 '에코 베리어 컴플렉스'로 피부장벽강화, 수분막형성, 진정/영양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은행 한 알 정도의 양을 취해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됩니다.


1. 평소의 건조한 피부에


2. 약 은행한알 정도의 양을 덜어서


3.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줍니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되고, 동시에 탄탄한 볼륨케어로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보습막을 형성합니다.

기존의 자극적인 젤 크림이 아닌, 새로운 젤크림 텍스처로 끈적거림이나, 번들거림이 없고, 화장 후 밀림이 없습니다.


니슬의 제품은 전제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정성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어떤 피부고민을 갖고 있는 누구라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인공색소, 파라벤, 광물성오일, 동물성원료, 트리에탄올아민 등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쉽게 자극을 받는 피부,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니슬코스메틱]

http://www.nislcos.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



홈페이지를 통해 에코 베리어 멀티 2종 세트(멀티 세라밤+멀티 페이셜 젤 크림)가 한정 기획 판매중입니다.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23 입니다.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