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션 아이콘 바꾸기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노션(Notion)은 단순한 메모를 넘어 문서, 지식 정리, 작업,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는 물론이고 간단한 웹사이트 제작까지 가능한 종합 메모 서비스입니다.
효율적으로 시간관리를 하고 싶거나 방대한 문서를 정리하고 할일 관리도 가능해서 무료 요금으로도 충분히 사용할만한 가치가 있는 서비스입니다.

 

노션 아이콘 바꾸기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노션 아이콘 바꾸기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노션의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노션 요금제
노션 요금제

개인 용도로 사용하는 '개인 요금제'는 무료로 서비스되며, 기능의 제한이 적어서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은 물론이고 모바일용 앱이 모든 데이터가 연동되어 단순한 메모관리만 해도 그 가치는 충분합니다.

 

https://www.notion.so/ko-kr

 

Notion (노션) – 모든 팀을 위한 하나의 워크스페이스

Notion은 단순한 워드프로세서가 아닙니다. 내 스타일에 맞게 커스텀해서 사용하세요.

www.notion.so

 

노션용 아이콘 사이트 추천

노션에는 새로운 페이지를 만들 때마다 페이지의 특성을 나타내는 아이콘을 넣어 페이지를 구분할 수 있는데, 지원되는 아이콘이 다양하지 않고, 색상변경 등 편집이 불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노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아이콘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 Notion Icons

가장 간단하게 노션에 적용할 수 있는 노션용 아이콘 사이트로 아이콘 검색뿐 아니라 크기 변경, 색상변경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Notion Icons
Notion Icons

 

https://notionicons.simple.ink/

 

Simple Notion Icons: 100% Free

 

notionicons.simple.ink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아이콘을 검색 후 색상이나 크기를 변경하고, 아이콘을 클릭하면 클립보드에 아이콘의 주소가 복사됩니다.

 

복사된 주소를 '커스텀' 탭으로 이동하여 주소창에 붙여넣기하면 위와 같이 아이콘이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노션 아이콘 바꾸기 무료 아이콘 사이트 추천"

 

반응형

 

 

- Flaticon

플랫한 디자인의 아이콘을 공유하는 사이트인데, 이곳의 아이콘을 노션 아이콘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Flaticon
Flaticon

 

https://www.flaticon.com/

 

Free Icons and Stickers - Millions of resources to download

Download Free Icons and Stickers for your projects. Resources made by and for designers. PNG, SVG, EPS, PSD and CSS formats

www.flaticon.com

 

위와 같이 원하는 아이콘을 검색하여 찾은 후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이미지 주소 복사'를 선택하여 아이콘 커스텀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면 위와 같이 아이콘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아이콘 이미지가 있다면 업로드하여 페이지 아이콘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지만, 번거로운 과정 없이 위의 방법으로 원하는 아이콘으로 페이지를 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

 

 

[관련 글]

SVG 파일 로고 이미지 포맷으로 추천

 

SVG 파일 로고 이미지 포맷으로 추천

"SVG 파일 로고 이미지 포맷으로 추천" SVG(Scalable Vector Graphics)는 웹페이지에서 벡터 그래픽을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파일 포맷입니다. 이름 그대로 크기를 키워도 깨끗하게 품질을 유지할 수 있

foxcg.com

일러스트레이터 캐드툴즈 플러그인 디자이너를 위한 CAD

 

일러스트레이터 캐드툴즈 플러그인 디자이너를 위한 CAD

"일러스트레이터 캐드툴즈 플러그인 디자이너를 위한 CAD" 디자인 작업을 할 때 부분의 치수를 표기해야 할 경우가 생기고는 합니다. 오토데스크의 AutoCAD라는 전문 프로그램이 있지만 가격도 부

foxcg.com

성경필사노트 무료 다운로드 아이패드 굿노트 손글씨연습 PDF

 

성경필사노트 무료 다운로드 아이패드 굿노트 손글씨연습 PDF

"성경필사노트 무료 다운로드 아이패드 굿노트 손글씨연습 PDF" 예수님을 믿는 사람으로 예수님을 닮고 따르는 방법중 성경 읽기와 성경필사가 많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구입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