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기아가 일반 내연기관 차량은 물론 전기차까지 포함한 인증중고차사업을 본격화합니다.

기아는 2023년 11월 1일부터 자사 브랜드 중고차 매입 및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기아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기아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기아 인증중고차사업 3대 차별화 전략

  • 완성차 제조사만의 새로운 고객 경험(New Experience) 제공
  • 최고 품질(Best Quality)의 중고차 공급
  • 국내 최초 중고 EV 품질등급제 도입(EV Pioneer)

 

기아자동차 EV6
기아자동차 EV6

 

 

기아는 국내 완성차 브랜드 최초로 일반차량뿐 아니라 전기차까지 포함한 고품질의 ‘제조사 인증중고차(Manufacturer Certified Pre-Owned)’를 시장에 공급합니다.

 

https://youtu.be/r4i7zyO1aYE

 

최상 등급의 안전한 기아 중고차를 공급하기 위해 판매대상도 신차 출고 후 5년 10만 km 이내 무사고 차량으로 한정했습니다.

 

 

기아는 차체/무빙/내∙외장/샤시/전장/파워트레인 등 6대 부문에 걸친 ‘완성차 품질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기아 인증중고차만의 정밀한 상품화 프로세스를 구축해, 기능적 품질뿐 아니라 감성 품질까지 고려한 중고차를 선보입니다.

 

 

"기아 인증중고차 사이트/가격 바로가기"

 

반응형

 

 

기아 인증중고차 사이트

11월 1일 기준으로 아직 공식사이트는 오픈되지 않았는데, 현대 인증중고차 사이트가 오픈되어 거래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공식 홈페이지가 열리면서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아자동차는 전동화 선도브랜드로서 국내 브랜드 최초로 EV(Electric Vehicle) 인증중고차를 시장에 공급하고, 중고 EV의 배터리 성능∙상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기아자동차 인증중고차 전시장
기아자동차 인증중고차 전시장

 

기아 인증중고차 가격

중고차라고 해서 가격이 그렇게 파격적으로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믿을 수 있다는 장점 하나로 신차와 다름없는 품질이 보장되므로 신차기준 약 15% 정도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지만 할부로 구입을 하게 된다면 이자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그냥 신차 구매가 오히려 더 저렴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사업초기로 시장조사를 통해 가격조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제조사의 중고차 시장 진출을 통해 그동안 만연했던 중고차 시장의 부조리들이 사라지고 더 투명하고 안전한 중고차 시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 글]

레이 EV 2세대 출시일 가격 주행거리 보조금 알아보기

 

레이 EV 2세대 출시일 가격 주행거리 보조금 알아보기

"레이 EV 2세대 출시일 가격 주행거리 보조금 알아보기" 지난 8월 6일에 국립환경과학원 교통환경연구소 자동차 배출가스 및 소음인증 시스템(KENCIS)에 레이 EV(밴 포함) 2세대가 인증을 마쳤습니다

foxcg.com

서부 운전면허 시험장 기능시험 도로주행은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서부 운전면허 시험장 기능시험 도로주행은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서부 운전면허 시험장 기능시험 도로주행은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한 조사기관에서는 대학생 10명 중 7명이 면허 취득을 희망한다고 합니다. 이제 현대인에게 운전면허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

foxcg.com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 비교 견적하기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 비교 견적하기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 비교 견적하기" 자동차 보험은 자동차 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보험으로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보험료가 수십만 원 에서 백만 원대까지 하기 때문에 조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