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부 운전면허 시험장 기능시험 도로주행은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한 조사기관에서는 대학생 10명 중 7명이 면허 취득을 희망한다고 합니다. 이제 현대인에게 운전면허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 와이프도 임신을 하자마자 태어나는 아이를 어린이집에 태우고 다니려면 운전을 해야겠다며 장롱면허를 꺼내 운전연수를 했습니다.

 

서부 운전면허 시험장 기능시험 도로주행은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서부 운전면허 시험장 기능시험 도로주행은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오늘 소개할 곳은 지하철 2호선 신촌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입니다. 운전면허 학원이나 시험장은 넓은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도심에서 외곽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불편하지만,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은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지하철 2호선 신촌역으로 나와서 좌측 내리막길로 내려가면

 

정면으로 2층에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옆 계단을 통해 운전면허 연습장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 취득 절차 (1종 보통 / 2종 자동 / 2종 보통)

운전면허의 취득 절차는 교통 안전교육과 신체검사를 한 후에 학과시험 접수를 하고, 학과시험에 합격하면 기능시험을 치르고, 기능시험을 통과하면 연습운전면허를 발급받으며, 도로주행 시험을 거쳐 면허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 취득 절차
운전면허 취득 절차

운전면허 학원에 등록할 경우 물리적인 한계 때문에 실질적인 운전연습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은 안전한 실내에서 쉽고 저렴하게 기능시험은 물론 도로주행시험, 운전연수까지 3D 운전시뮬레이터를 통해 익힐 수 있습니다.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내부 전경

싱크로율 100%의 3D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3개의 대형 스크린과 실제 자동차의 부품을 그대로 사용한 시트와 계기판,

운전핸들과 패달까지 실제 자동차를 100% 구현한 시뮬레이터로 운전 연습이 가능합니다.

 

1종보통, 2종보통 시험을 위한 수동기어와 2종자동 시험을 위한 오토기어도 그대로 구현되었습니다.

 

전국 국가운전면허시험장에서 사용 중인 운전시뮬레이터를 이용하므로 이질감 없이 운전연습이 가능합니다.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3D 운전 시뮬레이터

3D 운전 시뮬레이터는 장내 기능시험과 도로주행 모두 연습이 가능합니다.

 

특히 강남시험장, 강서시험장, 서부시험장, 도봉시험장 등 각 시험장의 환경이

100% 3D로 구현이 되어 있어서 시험을 치르는 시험장을 선택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시험 당일 시험장의 환경이 시뮬레이터와 달라서 당황할 염려가 없습니다.

 

별도로 운전연수 기능도 제공되는데, 초보 운전자가 많이 어려워하는 주차연습도

사고염려 없이 충분하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서부 운전면허 시험장 기능시험 도로주행은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반응형

 

 

3D 운전 연습 시뮬레이터 작동 화면

먼저 많은 초보 운전자가 어려워 하는 주차연습 시뮬레이션 화면입니다.

단순한 3D 운전게임 화면이 아닌 100% 현장을 구현한 화면과 핸들, 기어, 페달, 계기판으로

운전 환경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특히 사이드 미러가 측면에 그대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회전하며 지하 주차장으로 진입하는 좁은 길은 경력이 많은 운전자들도 긴장하게 되는데,

사고염려 없이 충분하게 연습이 가능합니다.

 

주차장의 기둥, 주차되어 있는 다른 차량등 실제 환경이 그대로 구현되어 있어서

주차 구획별로 주차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도로주행 모드는 각 시험장의 주변 환경이 100% 그대로 반영되어 있어서

시험당일 코스를 이탈하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충분히 연습할 수 있습니다.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도로주행 화면

 

 

 

 

3D 운전 시뮬레이터의 장점

01. 싱크로율 100%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실제 면허시험장의 장내기능 및 도로주행 코스를 싱크로율 100%로 구현하여 이질감이 없음.

02. 실차 연습 시간 대비 높은 연습 효율
감점 및 탈락이 많은 코스도 걱정 없이 계속 시간의 구애 없이 반복학습하여 합격률을 높일 수 있음.

03. 실제 차량으로 제작된 시뮬레이터
핸들부터 버튼 하나까지 모두 실제 차량부품을 가지고 제작하여 이질감이 없음.

04. 전문 코칭스텝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가장 쉽고 빠른 방법으로 면허 취득을 위한 운전면허 멘토 서비스.

05. 운전면허 학원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시험 직전까지 무제한 연습
합격시까지 추가요금 0원! 가까운 위치에 위치해 시험 직전까지 무제한 반복 연습 가능!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이용 요금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은 아래와 같이 각자의 필요에 따라 이용 요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합격 패키지'요금을 선택하면 운전면허 취득할 때까지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반복 연습이 가능합니다.

 

 

'신촌 운전면허 연습장' 오시는 길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8길 9 2층
전화 : 02-326-1120

평일·토요일 - 09:00 ~ 22:00 / 일요일 - 13:00 ~ 19:00

 

http://easycar.or.kr/

 

신촌운전면허연습장 '이지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신촌역 8번 출구에 위치한 신촌운전면허연습장 이지카는 신촌운전면허학원들 보다 저렴하게 서부운전면허시험장에서 면허취득을 도와드립니다.

easycar.or.kr

 

운전면허 취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장롱면허를 꺼내 운전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충분하게 몸에 익힐 수 있는 반복학습을 통해 운전의 공포를 덜어내고, 저렴하게 운전면허 취득까지 연습할 수 있는 신촌 운전면허연습장을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폭스바겐 마이크로 버스 2022년 전기자동차로 재탄생 한다. - 아이디 버즈(ID BUZZ)

 

폭스바겐 마이크로 버스 2022년 전기자동차로 재탄생 한다. - 아이디 버즈(ID BUZZ)

"폭스바겐 마이크로 버스 2022년 전기자동차로 재탄생 한다. - 아이디 버즈(ID BUZZ)" 1960년대에 등장한 폭스바겐의 마이크로버스는 독특한 디자인과 실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자동차 입니

foxcg.com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2 장착기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2 장착기

"자동업데이트 QHD 2채널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2000 리뷰 - #2 장착기"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는 파인뷰 X2000 을 직접 제 자동차에 장착을 했습니다. 처음 시도해 본 작업이라 약간 겁이 나기도 했지

foxcg.com

2채널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후방영상 분리 저장 방법

 

2채널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후방영상 분리 저장 방법

"2채널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후방영상 분리 저장 방법" 요즘 보급되고 있는 차량용 블랙박스는 카메라가 전방과 후방 2개가 있는 2채널(2CH) 블랙박스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고시 전방의 상황도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