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대역 맛집, 매콤한 별미 '봉추찜닭' 교대점을 소개합니다.

폭스씨지 2016. 10. 20.

"교대역 맛집, 매콤한 별미 '봉추찜닭' 교대점을 소개합니다."


봉추는 어린 봉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000년 '안동찜닭'으로 1호점을 오픈 후 '봉추찜닭'으로 그 이름이 변경되었지만, 찜닭의 원조 안동찜닭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동료들과 찜닭의 원조 맛집 '봉추찜닭'을 즐기기 위해 교대역으로 향했습니다.



봉추찜닭 교대점의 위치는

3호선 교대역 14번출구에서 뒷쪽 '미니골드'가 있는 골목으로 좌회전하시면 사거리모퉁이에 있습니다.

2호선 교대역은 9번출구로 나와서 'KEB하나은행' 골목으로 두번째 사거리 모퉁이에 있습니다.


건물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새 찾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옆 '대진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메뉴판 입니다. 고민할 필요없이 소(2인), 중(2~3인), 대(4~5인) 중 선택하면 됩니다. 맛집답게 단일메뉴이며, 치즈알떡, 강황떡, 섞어떡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명이 가서 봉추찜닭 '중'을 주문했습니다. 물론 섞어떡 토핑도 잊지 않았습니다.. ^^


깔끔한 사기그릇이 세팅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동치미와 아삭한 김치가 세팅됩니다. 

놋쇠수저, 놋젓가락을 사용하는데, 살균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드디어, 푸짐하게 차려진 '봉추찜닭'이 테이블에 차려집니다. 찜닭의 온기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자기 식기에 나옵니다. 식사내내 식지않고 온기를 품은 찜닭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찜닭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1. 찜닭 밑에 별미인 납짝 당면을 불기전에 먼저 먹습니다.

2. 매콤달콤 찜닭을 삶은감자, 당근, 양파, 오이등 각종야채와 토핑메뉴인 치즈알떡, 강황떡등을 곁들여 먹습니다.

3. 양념국물에 밥을 쓱쓱~~ 비벼 드시거나,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으면~~ 최고!! ^^


양념이 잘 베어서 매콤한맛이 일품입니다.


"교대역 맛집, 매콤한 별미 '봉추찜닭' 교대점을 소개합니다."

.


동글동글한 떡은 '치즈알떡' 길쭉한 떡은 '강황떡'으로 강황때문에 노락 색을 띄고 있습니다.



납작한 모양의 당면은 양념이 잘 베어서 쫄깃한 맛이 최고 입니다. ^^




삶은 감자에도 양념이 아주 잘 베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약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찜닭을 안주삼아 술한잔할 수 있는 분위기네요..

친구들 모임이나, 가족 모임장소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음식점들이 대부분 금연인데, 이곳은 별도로 흡연실이 있다고 합니다. 애연가들에겐 희소식 일듯.. ^^


오늘의 대미를 장식할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볶음밥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찜닭양념을 비벼 먹으니 너무 좋네요.. ^^


매장 한켠에 기프티콘으로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고마운분들에게 선물해 보는것도 좋겠습니다.


사장님께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배달도 가능하다고 말씀 해 주시네요.. 근처에 사시는분은 배달주문 해 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전체 메뉴판은 위와같습니다.


성인 3명이 '중'자를 배불리 먹었습니다. 배불러서 볶음밥은 2개만 주문했네요.. ^^


교대역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봉추찜닭' 교대점을 추천 해 드립니다.. ^^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91 / 전화: 02-584-6981




------------

이 글의 원본 주소는 http://www.foxcg.com/222 입니다.

그리드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