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초밥 전문점 '무모한초밥' 오류역점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 초밥 전문점 '무모한초밥' 오류역점 내돈내산 후기"
사무실 근처 길가에 새로 생긴 매장 이름이 '무모한초밥' 이더군요.. 오며 가며 한 번씩 보다가 가격대가 나름 착한 것 같아 주말에 들러서 방문포장을 했습니다.
우리집 딸내미가 초밥 그것도 새우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자주 사 먹지는 못하고 있다가 가끔 결혼식 뷔페에 갈 때 양껏 먹으라고 하고는 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자그마하지만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배달이나 포장을 위주로 운영하는 곳이라 매장안에서매장 안에서 식사하는 분들은 있지 않았습니다. 1~2명이면 매장 안에서 식사도 가능할 것 같이 테이블은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메뉴가 대체적으로 가성비 있도록 구성된것 같았습니다. 특히 메가초밥은 32피스 구성에 19,900원 이라는 것이 대단하더군요. 당연히 메가초밥과 딸내미가 좋아하는 초새우초밥 10피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입구의 키오스크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포장과 매장 식사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주문 후에 주방에서 초밥을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대기시간은 조금 걸렸습니다. 냉장고에서 꺼내 주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들어서 포장해 주니 신선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점이 대형마트나 뷔페집 보다 나은 장점 같습니다.
"가성비 초밥 전문점 '무모한초밥' 오류역점 내돈내산 후기"
10여분 정도 기다려서 포장을 해서 가져왔습니다. 쿠폰에 11번째 주문 시에는 1만원 할인도 해 준다고 합니다.
날씨가 더워 배달시킬걸 그랬나 하는 후회를... ^^
짜잔~~ 드디어 개봉~~ 초밥이 쏟아지지 않도록 넓은 비닐에 포장을 해주셔서 안전하게(?)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 초밥인 '메가초밥' 구성입니다. 32피스로 2명이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 같았습니다.
와사비는 초밥 안에 있지 않고 별도로 포장을 해줍니다.
가루 와사비가 아니라 갈아서 입자가 있는 모양입니다.
초밥 안에 와사비가 없어서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초밥 먹을 때는 이렇게 초밥 위에 와사비를 적당히 올리고 먹는 게 정식이라고 하는군요.
밥알이 단단하지 않아서 간장을 찍어먹을 때 조금 불편했지만 직접 만들어서 더 그런 것 같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가격도 나름 착하(?)고요~~ ^^
서울 구로구 경인로 187-1 / 무모한초밥 오류역점
[관련 글]
무한리필 고기싸롱 광명사거리역점 점심 회식 내돈내산 후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