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벼운 휴대용 지팡이 의자 추천 플립스틱(Flipstick)"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에 노인이나 어르신들은 물론 누구나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지팡이 의자 플립스틱(Flipstick)을 추천합니다.

 

가벼운 휴대용 지팡이 의자 추천 플립스틱(Flipstick)
가벼운 휴대용 지팡이 의자 추천 플립스틱(Flipstick)

 

가벼운 지팡이 의자 플립스틱(Flipstick)

플립스틱은 6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에 간편한 제품입니다. 삼각형 모양의 전용 파우치에 넣어서 손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언뜻 보면 외다리 지팡이로 보이지만, 안장 부분이 90도 각도로 꺾이면서 기대어 앉을 수 있는 간이 의자로 변신을 합니다.

 

 

 

노인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간편 지팡이 의자

대부분의 지팡이 의자는 노인 사용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휴대하기가 불편하고,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1Kg이 넘는 무게로 인해 가벼운 외출에 사용하기는 오히려 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플립스틱(Flipstick)은 평소에는 작은 파우치에 넣어서 휴대할 수 있으며, 잠시의 쉼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펼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지팡이로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제품입니다.

 

 

 

지팡이 의자 플립스틱(Flipstick) 사용방법

 

전용 파우치에서 제품을 꺼내면, 접혀져 있는 다리 부분이 자동으로 펼쳐져서 지팡이 모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 부분에는 고무로 마감되어 있어서 바닥에 미끄러지지 않게 지팡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휴대용 지팡이 의자 추천 플립스틱(Flipstick)"

 

반응형

 

 

 

상단의 검정색 버튼을 누르면서 시트를 펼치면, 직각으로 고정이 되면서 걸터앉아 쉴 수 있는 간이의자로 변신합니다.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팡이 의자 플립스틱(Flipstick)

하이킹이나 산책, 콘서트나 공연 관람, 골프, 놀이공원, 오픈 런 줄 서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로바로 이동을 해야 하는 순간에 잠시의 쉼이 필요하다면 플립스틱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지하중은 130Kg까지 든든하게 지탱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버튼을 눌러서 82.5cm ~ 87.6cm 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색상은 [ 블랙 / 블루 / 네이비블루 / 그린 / 라이트그린 / 레드 / 핑크 / 옐로우 / 화이트 ]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지팡이 의자의 높은 가격과 무거운 무게, 휴대의 불편을 모두 해결한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보기와 달리 직접 앉아보면 의외로 편안하게 앉을 수 있으며 불안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리 끝 부분을 보도블럭의 홈에 대거나, 계단 모서리 부분에 위치하면 미끄러짐 없이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들이나 캠핑할 때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지팡이 의자 플립스틱(Flipstick)을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 없이 정보 전달을 위해 작성된 리뷰입니다."

 

[관련 글]

 

휴대용/가정용 자동 손목 혈압계 추천 - 비엘유 혈압측정기

"휴대용/가정용 자동 손목 혈압계 추천 - 비엘유 혈압측정기" 혈압은 심장 및 혈관의 건강 상태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특히 고혈압은 심뇌혈관 질환의 주요 원인이 되며, 뇌졸중이나 심

foxcg.com

 

이케아 온라인몰 가성비 아이템 추천

"이케아 온라인몰 가성비 아이템 추천"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웨덴 가구 브랜드 이케아 (IKEA) ! 이케아는 실용성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세련되어 젊은 세대

foxcg.com

 

천장 실링팬 내돈내산 설치 후기 - 10만원대 셀프 시공

"천장 실링팬 내돈내산 설치 후기 - 10만 원대 셀프 시공" 실링팬은 천장에 설치되어 바닥 방향으로 바람을 보내는 대형 선풍기를 말합니다. 효과적으로 공기 순환을 할 수 있고, 공간절약, 에너

foxcg.com

728x9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